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86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5년 전 (2020/9/13) 게시물이에요
스무살 1월 1일에 남들은 다 이쁘게 꾸미고 놀러나가서 술집가고 클럽가고 할텐데 나는 친구 없어서 그런거 못해 나도 노는거 잘하고 좋아하는데 친구가 없어서 못나가 검고로 대학 1년 일찍가면 뭐해 코로나땜에 싹 다 비대면수업해서 친구 하나도 못만들었구만 스무살 1월 1일은 평생 기억에 남을만큼 즐겨야 하는 순간인데 나는 최악의 스물을 맞이하겠지 진짜 살기싫다 휴 ,,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1월 1일에 집에서 잠만잠 괜찮아 꼭 즐길필요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럴듯 .... ㅠ 요즘 이생각만 하면 우울해 죽게써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일출 좋다 ...... 혹시 어디로 보러갔어?? 포항 호미곶 이런데로 간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사실 내가 포항 근처에 살아서 호미곶이 먼저 떠올랐어 ㅋㅋㅋㅋ 정동진 너무 좋다 .. 그것도 스무살의 첫 일출 ㅠㅠ 낭만적이야 엄빠한테 말하고 갔다와야겠다 너익덕분에 진짜.. 평생 기억에 남을 순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고마워 너무 퓨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뭐야 꿀팁까지 주다니 ..❤️ 너무 고마워 ㅠㅠ 안그래도 정동진 새해에 사람 엄청 많다는건 원래 알고있었어서 엄빠한테 오늘 말씀드리구 알아보려구 해써 ㅎㅎ 진짜 고마워 이 고마움을 말로 다 표현 못하겠다 ..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밑에 날짜 20.1.1 찍힌게 왤케 멋있냐 21.1.1은 내가 할게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냐 나 지금 스무살인데 눈 수술해서 1월1일에 집에서 눈에 안대끼고 잠만 잤음..ㅋㅋ 술도 못마셔서 3월에 처음 마셔봤어 부모님이 밤에 나가는거 허락안해주셔서 집에만있는 애들도 많아 그런거 걱정 하나도안해도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렇다면 좀 위로가 되네 ㅠㅠ,, 그래도 벌써부터 올라올 (전) 친구들의 인스타스토리는 휴 .. 슬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이래서 인스타 끊어야 함 ㅠㅠㅠㅠ 나도 스무살 그렇게 막 좋게 보낸 거 같진 않은데? 꼭 1월 1일에 그렇게 놀지 않아도 돼 너무 압박감 갖지마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스타가 ㄹㅇ 요즘들어서 날 더 우울하게 만들긴 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나도 인스타보면 맨날 우울함 ㅠㅠㅠㅠ 근데 인스타가 상대방의 가장 좋은 날일 뿐이야!! 나도 줄ㅇ려고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 근데 알면서도 계속 다른 사람들 인스타보고 내인생이랑 비교하고 으휴 ㅠㅠ 이제 줄여야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맞아 그게 우리 정신건강에 좋은거야! 힘내자 ㅎㅎ 너의 스무살은 아름다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흑 여긴 다 천사들밖에 없어 .. 스물 화이팅 ㅠㅠㅠㅠㅠ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쪘는지 살빠졌는지 제일 정확하게 빨리 아는법은
15:17 l 조회 4
다이소 걸이용 제습제 사본사람
15:16 l 조회 7
어제 취뽀했는데 얼떨떨하다
15:16 l 조회 12
시드 작으면 걍 단타하는게 낫지않아?1
15:15 l 조회 22
회사 거지같아서 퇴직금 계산해봄
15:15 l 조회 11
인티 웹 로그아웃 어떻게해ㅑ..? 1
15:15 l 조회 9
하이닉스 바라봄 청년 등장2
15:15 l 조회 26
평생 얼굴을 마스크로 가리고살수잇을까?5
15:15 l 조회 15
하닉 첫 투자에 140 벌엇엉.... 1
15:15 l 조회 19
유럽 VS 일본7
15:15 l 조회 12
공시라는 말을 모를 수도 있나4
15:14 l 조회 15
간호사는 공부대충해도 가능해?3
15:14 l 조회 18
인데놀 어때..?5
15:14 l 조회 8
식당 대부분 3~5시 브레이크니까
15:14 l 조회 3
축구 얘기 끼고싶어(신입사원) ㅈㅂ 누가 쉽게 설명 좀ㅠㅠ6
15:13 l 조회 69
이거 무슨 전시회인지 아는 사람ㅜㅜㅜ5
15:13 l 조회 15
가족이랑 놀러 가는데 걍 음식 아무 생각 말고 먹어야지1
15:13 l 조회 9
차라리 광대 큰게 낫겠다;;
15:13 l 조회 22
남친 취업선물겸생일선물5
15:13 l 조회 26
병원 50명 지원정도 했는데
15:1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