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624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이 글은 5년 전 (2020/9/15) 게시물이에요

나 6월에 처음으로 교통사고 당했는데 가해자가 음주운전함

대표 사진
익인1
아 진짜 패고싶다 그런 사람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괜찮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진짜 가볍개 났어 나도 그날 밤에 놀고 집가는길인데 갑자기 퍽소리나더니 사고났어 갑자기 신호대기하다가 내가 탄 택시 침 ㅜㅜ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그런 사람들 생각이 진짜 빈 것 같음 ㅠ 우리 부모님도 한 잔은 괜찮다 그러는 거 내가 아예 생각을 바꿔놨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닌까 ㅠㅠ 에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장 우리아빠도 술시고 운전하는데 뭐^^ 자기는 취해도 정신 멀쩡히 운전할수있다고 자랑하더라
아니 음주운전 가해자들은 사람 치고싶어서 치냐고~
그리고 우리 회사 사장님도 술 퍼마시고 차 끌고다니던데^^ 다 주겨버리고싶음 쓰니 놀랬겠다ㅠㅠㅜㅠ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울 거래처 사장도...그러더라...진짜 인성도 좋고 가족도 잘챙겨서 오~ 했는데...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웃긴건 경찰이랑 좀 알아서(지역경찰) 몇번걸렸는데도 아직 취소안당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가없어 음주운전 하는애들 면허 뺏어서 다시는 면허 취득 못하게 해야돼 그리고 그사람이 갖고있던 차는 주택청약처럼 차 가질사람? 하고 필요한사람에게 양도해줘야 돼 어때 대신 양도 금액은 어 음..음..무료로 분양한다고 하자 어차피 음주운전 하는사람들 많아서 무료분양해도 다 가져갈 수 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ㅎ 진짜 양심리스에 예비살인마들 많아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니까ㅋㅋㅋ이래놓고 지네들이 치면 아 술을 마셔서 실수였어요 이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니네가 실수할 거 알고 있었는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홍대가고 싶은데
10:08 l 조회 2
결혼은 집안도 봐야된다...ㅎ
10:08 l 조회 5
곧 첫 출근인데 옷 어떻게 입어야 해...??
10:07 l 조회 4
나 진짜 뚱뚱했어서 60키로도 만족하며 산다
10:07 l 조회 3
....입사 3개월차면 어느정도 혼자 할 줄 알아야 되는 기간인가?
10:07 l 조회 5
직원 가족상 장례식장 가야 해?1
10:07 l 조회 12
우리 집은 엄마 하닉 평단20 삼전 5 에서 들어가서
10:06 l 조회 27
35살이고 사회생활 짬밥 10년인데 모를거라고 생각을 한다 3
10:06 l 조회 19
네이버는 ㄹㅈㄷ네 2
10:05 l 조회 32
오늘 연찬데 혼자 서촌 갈말3
10:05 l 조회 11
여즘 주식 보면 약간 그 뭐지 경매 보능 것 같음
10:05 l 조회 8
집에 옷 많은데 세일하면 사고싶어져2
10:05 l 조회 11
요즘 보면 남미새는 남자들이 직접 하나하나 줄여버리고 있던데1
10:04 l 조회 22
호박인절미 렌지 돌리니까 다른맛같아7
10:04 l 조회 27
익들아 너네가 차를 얻어타는 입장일때15
10:04 l 조회 28
하 누가 나한테 화내는 전화 받았는데
10:04 l 조회 17
요즘 문신에 많이 관대해졌다해도 회사는 아닌가봄 2
10:04 l 조회 28
우리회사는 6개월차한테 너무 많은 걸 바래
10:03 l 조회 12
하객룩 똑같이 입고 가도 괜찮겠지...?6
10:02 l 조회 59
학교 일처리 느린거 개폭파시켜버리고싶네
10:0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