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6398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4
이 글은 5년 전 (2020/9/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저녁에 나랑 별로 안친한 여자애가 당황스럽게 갑자기 고백을 해서 애인 있다하고 

거절했는데 

이거 애인한테 말 안하는게 좋겠지?
대표 사진
둥이1
굳이 왜 말함 걍 안말하는게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말하는순간 여친 계속 신경쓰여할거고 쓰니도 그걸로 스트레스 받을꺼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절대 ㄴㄴㄴㄴㄴ 아무리 잘하고다녔어도 여친은 얘가 뭐하고다니길래 고백을 하나 뒤집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말하는거 추천....그런건 나중에라도 알게되더라고.. 거짓말한게 들키면 더 이상하다 생각하게 돼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남친이 고백 받았을 때 말해줬는데 그게 나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말해주고 처신 잘했다는 얘기 해주는게 더 믿음 쌓이고 안심돼 말안하면 내가 모르게 계속 친구로 지낼지 어떨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같으면 굳이 말 안해 왜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거절했으면 굳이 말 안하는게 낫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말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절대 ㄴ 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중에 알게 되더라도 그때 여자친구 있다고 거절했다, 그 후로도 선 긋고 행동했다 이렇게 말하는 게 나음ㄹㅇ 굳이 바로 말하면 더 신경쓰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여자란... 여사친도 예민해하는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신기하다 여친 유무는 알아보고 고백하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말하지마로....신경쓰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도 말하는거 추천. 나중에 오해 생길 만한 일은 미리 차단하는게 가장 좋음.
이런 이런 일이 있었는데 여친 있다고 얘기했고. 그냥 너 신경쓰여서 얘기 안할까 하다가
우리 둘사이에 너한테 얘기 못할 말이 뭐가 있나 싶어서
그리고 혹시라도 나중에 이일로 문제 생기면 나 그 상황이 너무 답답하고 화날거 같아서 먼저 얘기해.
혹시 마음 상하거나 그러는거 아니지? << 다 얘기하고 감정 상태를 물어보는거 포인트.

뭐 이정도면 만사 OK.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둥이 말 대부분 받는데 난 마지막에 혹시 마음 상하거나 그러는거 아니지? 이거는 안하는게 나을 것 같음...! 이거 하나 빼고는 제일 적절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웅웅 내가 좀 직설적인 편이어서...ㅎㅎ 오해 할 만한 요소가 아니다. <<이걸 너무 확인 받고 싶었나봐.. 너무 심취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이거 좋다 딱..연인사이에 숨기는 일 생겨서 좋을거 없다고 생각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내가 잘 대처했고 스스로 당당하니까 가볍게 얘기하고 혹여나 걱정하고 불안해하지 않게 내가 잘 얘기해줄랭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T는 같은 T가 잘 맞나?
13:52 l 조회 1
애인이랑 싸웠는데 도와줘 둥이들아..
13:51 l 조회 2
결혼전제 소개팅 밸런스 안맞아?
13:46 l 조회 7
이별 전전애인 생각에 너무 눈물이 난다ㅠ2
13:43 l 조회 20
아무리 생각해도 헤어져놓고
13:39 l 조회 15
30대 남둥들 있어?? 1
13:38 l 조회 16
애인 생일케이크는 해준 사람이 같이 먹으면 안됨? 1
13:36 l 조회 12
Istp 여자 있어? 썸타는데 읽씹1
13:36 l 조회 18
Intj들은3
13:33 l 조회 22
이별 맘식이별 재회가능성 제로야?
13:31 l 조회 23
생각해보니까 전애인들한테 성격 좋다는 말 한 번도 못 들어봄ㅋㅋㅋㅋ2
13:30 l 조회 29
차이고 연락 받아본 여둥들아2
13:24 l 조회 31
애인이랑 약속있는데 연락을 안받으면 11112222
13:23 l 조회 8
소개로 사귀고 헤어지면 주선자한테 얘기해? 2
13:13 l 조회 35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곧 차이러 가는데 죽고싶다..ㅠ
13:09 l 조회 80
익들아 호감없는 남자가 깊티주면 거절해?3
13:05 l 조회 30
장기연애 (4년이상) 해본 익들아 8
12:54 l 조회 97
장거리로 결혼까지 가는 경우 쉽지않지? 7
12:53 l 조회 51
이별 전애인 집 와서 짐 정리하는데..4
12:33 l 조회 78
바람핀 전애인 생각이 자꾸 나는데4
12:25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