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정확히 말하면 자꾸 굳음 원래 재미없는 사람은 아닌데 말도많고 애인만 사귀었다하면 말도 적어지고 의지도 못하겠고 잘보여야한다는 부담이 너무 심해 이거 어떡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