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201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휴대폰 요금 잘 아는 사람 와주랑!! | 인스티즈

 

이거 기기값? 나눠 내는 건데 아이폰12 나오면 바꾸고 싶거든? 그럼 그 때 30 얼마 주고 바꾸면 되는거야? 추가로 뭐 더 내야돼?
대표 사진
익인1
448220 + 약정위약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 얼마라 한 건 아직 안 나와서 한 말이야 담달에 요금 또 내면 오만얼마 깎이니께 ㅎㅎ 약정 위약금을 찾아봐야게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기값 45만원(대충반올림함 44XX내면돼) 내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지금 안 나오니까! 또 내면 30 얼마 될 거 아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달에 오만원씩 나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기간을 생각해서? 그때 그만큼 남으면 그정도만 내도 될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다음달에 또 5만원 빠지면 30얼마 아니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스퀘어머임
9:02 l 조회 3
효성중공업 와ㅏㅏㅏㅏㅏㅠㅠㅠㅠ
9:02 l 조회 21
우리 사무실에 대놓고 씨X 욕하는 사람 있음
9:02 l 조회 7
삼전 다 팔고 쏠탑투 살까
9:01 l 조회 9
회사다니면서 운동 언제 가능할까
9:01 l 조회 4
창틀에 파리가 죽어있는데 러브버그인가?
9:01 l 조회 3
믹스커피가 생각보다 당이 적네
9:00 l 조회 5
요즘엔 오늘 뭐 먹었다 자랑글이 없고2
9:00 l 조회 15
당 끊어야 되는데 사수님이 계속 단 음료 사주셔...
9:00 l 조회 5
과자 많이 먹는 익들
8:59 l 조회 7
인티 연령대 높아져서 쫌 슬푸다,,,🥲1
8:59 l 조회 20
아 직장동료랑 대화하다보면 속터짐 진짜
8:59 l 조회 10
세포라 장난해
8:59 l 조회 3
석사 31살 취업제발3
8:59 l 조회 15
거래처 자주 가는 업무는 단정해야겠지..1
8:58 l 조회 7
나만 삼전 하닉 둘 다 없는 것 같아2
8:58 l 조회 28
합법적 백수 시험만 끝나면 드라마 영화 다 본다해놓고
8:58 l 조회 6
우리 엄마 이준석 좋아했었는데
8:58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말야 가입할 때랑 만기됐을 때 내 소득이 달라져도 지급유형은 변동없는거지?
8:58 l 조회 9
수습기간 세후 190 ㅇㄸ?
8:5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