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20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익들아 나도...논술 출결반영 3%인데 나 감점 클까 | 인스티즈

 

 

무단은없고 죄다질병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출결 보통 무단 기준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그럼다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이런 말 하기 되게 부끄러운데 나 매 학년 내내 질병이 10일 넘었는데 심지어 고3땐 25일인가 그랬는데 논술로 학교 잘 왔어!!!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진짜 너무 부럽다 나 뭐 하나만 물어봐도될까 나 논술 한번도 안써봤는데 이번에 시험 3주남은 학교 다음주부터 파이널 2주듣고 시험보거든...?ㅜㅜ 인서울 하위권이고 비인기과 넣는데 가능성 있을까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논술은 가능성이 있다 없다라고 말을 못 하겠어 사실 거의 운이거든,,근데 쓰니가 열심히 한다면 안될 건 없다고 생각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재산 하닉 레버리지 몰빵 하고 싶다
23:33 l 조회 1
하닉 지금 들어가는 거 어케 생각해
23:33 l 조회 1
최근에 옷정리하면서 옷을 좀 버렸는데 친구가
23:33 l 조회 2
요즘 너무 공감해주는게 힘드러,...
23:33 l 조회 3
살면서 기분이 어떤지 뭐먹었는지 궁금한 사람이 없음..
23:32 l 조회 6
살빼면 예민해지는거 정말 짜증나
23:32 l 조회 7
그와중에 미장만 하는 익 수익인증...1
23:32 l 조회 15
정신과 약 먹고 8kg빠짐
23:32 l 조회 3
하이닉스 300 확정이네 ㄷㄷㄷㄷㄷㄷ
23:32 l 조회 23
지그재그 할인 왜이래?
23:32 l 조회 5
디자이너 브랜드 옷보다 미쏘 옷 더 잘어울리는건 왜일까??1
23:32 l 조회 6
팀장님이랑 일하는 스타일 안 맞는 사람 ㅠ
23:32 l 조회 4
길거리에 자주 보이는 까만색에 장미 그려진 에코백? 어디서 구하는 걸까...?
23:31 l 조회 5
화목하지않은 가족인데 이걸 다 감싸줄 배우자가 나타날까… 1
23:31 l 조회 14
달달한 st 시판김치 머가있을까
23:31 l 조회 3
코쉐딩 하고 안하고 차이 커???2
23:31 l 조회 5
새끼 고양이 데려왔는데 씻겨도 되나?? 8
23:31 l 조회 22
크록스 새거는 원래 발바닥 아파?1
23:31 l 조회 4
샌디스크 1시간 반 전에 샀는데..
23:31 l 조회 38
애교있는 사람 특징이 뭐야?
23:3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