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167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5년 전 (2020/9/25) 게시물이에요
얼굴 많이 변했어? 너무 살에 묻혀서 궁금해서 물어봐
대표 사진
익인1
턱선차이는 확 보이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볼은? 진짜 에바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귀신같이 볼만 거의 안빠졌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그래도 넌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그냥 비만에서 뺐는데 나 못알아보는 사람들 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 너 엄청 열심히 했구나 몇키로 정도 감량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15! 이목구비가 엄청 커진다기보다는 이목구비가 정돈되는 느낌이 컸어 얼굴 면적도 엄청 작아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래 내가 말한게 면적 얘기얐어 겁나 행복하다.... 축하해 익인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이런 느낌..? 이목구비 위치는 똑같은데 얼굴이 작아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아 진짜!!!! 너무 귀엽고 웃겨서 보자마자 나도 모르게 저장함 저장해도돼 익인아?? 너 감자 디따 잘 그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렇게 된다 이거지,,,, 뿌순다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앗 물론이지ㅋㅋㅋㅋ 비율도 훨좋아 보이더라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귀여워 귀여워 ㅜㅜ 응응 너도 파이팅이야 고마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얼굴 이목구비가 바뀌는 건 아닌데 얼굴 윤곽이 확 바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ㄹㅇ 희망 생긴다 윤곽 얘기 나오는거 전문가 같아 얼마나 감량했는지 물어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65에서 52? 진짜 많이 뺐었어 근데 요요와서 70 돌파함^^... 쓰니는 꼭 나중에 유지 잘해야돼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름으로 가는게 엄청 힘들다고 들었는데 너익 뼈를 갈았두나.... 아니야 뺀 전적 있으니까 여유 생길때 얼마든지 도전할수있어 응응 나 아직 두자리도 아니야...^^ 하오오오오,,, 힘낼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진짜 이제 고도비만인데 지금 우리 정도면 진짜 살 금방 빠져! 음료수랑 하루 3끼 아침 안 먹으면 2끼 먹는 것만 해도 야금야금 빠지더라! 근데 음료수랑 배달음식 끊는게 진짜 어렵긴해ㅜㅜㅜ 그래도 파이팅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진심 파이팅하자 해버리고 말자 할수있어 이번연도 97일 남았으니까 최대한 박살내고 한해 마무리하자 익인아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 고마워 니가 잘되길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래 우리 둘 다 올 한 해 의미 있는 해로 보내자! 그리고 꿀팁인데 혹시 연예인 좋아하면 식욕 폭발할 때 좋아하는 남자 아이돌이나 배우 직캠 봐봐! 진짜 입맛 사라져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야외결혼식 한 익인들 있어?
1:16 l 조회 5
전쟁.. 날까?
1:15 l 조회 25
모기 있는데 그냥 자는거에반가 2
1:15 l 조회 10
이거 미용실 환불 가능할 것 같아?
1:15 l 조회 15
확실히 살빼면 샤프해져
1:14 l 조회 7
힙하게 입는 사람이 세랸되게 입고오면 느낌 다를것 같아?
1:14 l 조회 6
고데기나 하나 사야지
1:14 l 조회 3
다이어트 시작할건데2
1:14 l 조회 13
셀린느 로퍼랑 프라다 로퍼중에 뭐살까 1122
1:14 l 조회 5
티키타카는 그냥 성향인거야? 맞춰갈수 없는 부분임?3
1:14 l 조회 13
요기 혹시 승준생이나 승무원 익 있니 나 승준 해볼까 하는데 항공사 어디 어울리는 지 봐줄 사람 2
1:13 l 조회 13
뇌전증 약 먹는 익 있어?
1:13 l 조회 9
첫째인데 언니들이 더 편한데 원래 다 그런거야?
1:13 l 조회 9
아이바오 넷째바오 귀가 진짜 미친듯이 귀엽다 1
1:13 l 조회 11
장거리 연애 헤어졌다ㅋ
1:12 l 조회 32
아아아아아아알람 소리 쇼츠 개극혐
1:12 l 조회 16
계절학기라는 자해를 한다…
1:11 l 조회 9
20대후반이상들아 연애,친구땜에 엄마 못챙겨주는거 <진짜 나중에 후회해?4
1:11 l 조회 35
근데 학과사무실에 부모님이 전화하는 젠지 그거 남일같지가 않음…2
1:11 l 조회 37
우울할때 뭐해?4
1:1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