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29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또 떨어졌다 세번짼데... 계속 합격선이라 놓을 수가 없어서 이번년에만 세번 봤는데 또 떨어졌어 진짜 죽고 싶다 나이가 내년이면 26인데 이뤄놓은게 하나도 없어 집에서 공부만 하는 나보다 일하시는 분들이 더 붙으시는 게 말이 되니 오늘이 마지막이어서 이젠 내년을 기약해야 하는데 그만 포기하고 싶어 가직 자격증이라곤 컴활 뿐이라 다시 취직 전선에 뛰어들기에도 부족하다 죽고싶다 진짜 공무원도 아니고 자격증이면서 이럴 수가 있냐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붙잡고 살드만
21:07 l 조회 1
대전에서 고속도로 연습하기 좋은곳 있을까?
21:07 l 조회 1
남이 얘기 못한다고 계속 말하면 걍 넘겨라 제발..
21:07 l 조회 1
예단은 신랑측에서 뭘 해줘야 주는거 아냐?
21:07 l 조회 1
요즘 네일 어떤게 유행이야??
21:07 l 조회 2
나한테 화 낼거 다 내놓고 내가 혼내는게 아니라~ 이러는 사람들 너뮤 싫음
21:06 l 조회 8
친구가 더치페이하자고 했는데 정떨진거 좀 그런가
21:06 l 조회 8
나 생리 좀 불규칙한데 다낭성 있는거임 ?3
21:06 l 조회 4
너네 이런 경우 연애지속 가능함?ㅈㅂ도와줘1
21:06 l 조회 19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는데, 경계선 지능장애들 대부분 사회생활 못해?1
21:06 l 조회 14
나도 적성 찾규싶다..
21:05 l 조회 6
친구 연애얘기 진짜 왤캐 안 궁금하지ㅠ1
21:05 l 조회 12
공무원에서 공무원으로 이직 많이해?
21:05 l 조회 10
세희123(키세와) 보는 사람??
21:05 l 조회 6
신입인데 나 너무 얼타는 거 같아 3
21:05 l 조회 21
미치겠다 펫로스2
21:04 l 조회 28
스탠드오일 오블롱백 좋은데
21:04 l 조회 7
전쟁이나건 말건 하닉은 쏜다ㅋㅋㅋ 열심히 싸워라1
21:04 l 조회 9
나이를 ㅊ먹었는데 철 안 든 건 뭘까? 1
21:04 l 조회 17
미래청년적금 이제 회사취업해도 다 해주?
21:0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