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37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8
이 글은 5년 전 (2020/9/27) 게시물이에요
선생님이라고 잘못 말한 적 많아가지구 의식적으로 교수님 교수님 연습했는데 버스에서 교수님 저 못 내렸어요!! 그런 적 있다
대표 사진
익인1
앜ㅋㅋㅋㅋㅋ기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옆에 서있던 사람들 피식거린 거 생각나서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라고생각하면 아찔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나도 아찔했다...지금은 술자리 안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갑자기 생각났옹 풋풋했던 그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수도 선생인데 뭐. 걍 편한대로 부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 우리는 되게 말실수한 분위기였어서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따지고보면 교수님도 선생님임 ㅋㅋㅋ 틀린말 아니고 오히려 선생님이라고 부르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옹 그렇구나 나는 동기들 다 웃고,,, 교수님도 새내기 티난다고 하셔서 말실수인 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기들도 잘 모르고 교수님도 잘 안들어봐서 그럴거임 ㅋㅋㅋㅋ ㄱㅊ 나는 회사에서 팀장님핟테 교수님이라해 졸업한지 3년지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호칭 실수한 시리즈로 모아도 재밌겠닼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진짜 아무 생각없이 엄마!!! 한 적 있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ㅣㄱㅣㄱㅣㅣㅋㅋㅋ아 웃겨 누구한테 교수님한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ㅋㅋㅋㅋㅋㅋ교수님께 질문해야하는데 나가시길래 급해서ㅋㅋㅋㅋㅋ 근데 교수님 미혼이신데 멈추시더라ㅜㅠ 감사함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이게 젤 윳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 상상했는데 너무 아찔해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기사님 황당하셨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알바 사장님한테 문자 보낼때 교수님이라고 한적도 있었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다 교수님들 잘못입니다 과제 줄여주시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옳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옛날에 방학동안에 할머니집에 오래있어서 개학하고 쌤한테 할머니라고 한적있다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웃곀ㅋㅋㅋㅋㅋㄱㄱㄱㄱㅋㄱㅋㄱㅋ할머니...!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학교 어느 한 교수님은 본인 지칭을 선생님이라고 하심 선생님은 ~ 했어 이런식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앙 몬가 더 가깝게 느껴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심지어 학과장님이셨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학기에 학교 안 가고 싸강듷으니까 새내기 중에 선생님이랑 부르면서 질문하는 애들 진짜 많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ㅏ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방학 때 학원 다니는데 강사분한테 교수님이라 그랬다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할머니하고 교수님이 그렇게 헷갈리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를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교수님은 아닌데 할머니한테 선생님이라고 한적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린교수님이 먼저 선생님이라고 하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자유롭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 우리는 과 특성상 선생님이라고 부를 일이 많아섴ㅋㅋ 수업중에 교수님을 선생님이라고 실수해도 교수님이 선생님이라고 불러도 괜찮다고 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냐 친구는 술자리에서 교수님한테 실수로 오빠라고 한적도 있었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우리 전공 교수님은 항상 선생님이라 지칭하심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새내기때 교수님이라고 부르는거 설렜는데 우리과는 선생님이라고 불러서 조금 슬펐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교생갔다와서 교수님한테 선생님이라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교생갔다오면 10명 중에 한 3명은 그 증상 나타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매품으로 아빠한테 오빠라하고 오빠라고 말할 것을 아빠라고 말한적 꽤 많곸ㅋㅋㅋㅋㅋ ㅠㅠㅠ
- 학교에서 xx오빠 많이 불렀는데 방학하고 집에가면 아빠한테 오빠!!!!! 그래버림ㅋㅋㅋㅋㅋ
- 방학끝나고 개강하면 방학동안 아빠 많이 불러서 오빠들한테 근데 아빠,,, 아니 오빠; 이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반대로 유럽에서 학교 다니는데 고등학교 때까지는 선생님 부르다가 교수님들이 이름으로 부르라고 했을 때 예를 들어 김철수 교수님이면 그냥 헤이 철수! 이게 너무 입에 안붙고 문화충격이었어ㅋㅋㅋ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맨끝줄소년 보는데
16:20 l 조회 1
신전 머글까 엽떡 머글까 ????
16:20 l 조회 1
개같이 탈출 눈물나서 못보겠네 이거
16:20 l 조회 3
호텔에서 피팅 서비스 받았음 질문 받어
16:19 l 조회 5
날씨너무좋다
16:19 l 조회 2
어떤 얼굴이 더 인기많아? 이성한테
16:19 l 조회 4
나 요즘 우울했는데 그림 그리는 게 넘 재밌어
16:19 l 조회 3
얘드랑..나 또 출장왔다.. (인천 to 부산)
16:19 l 조회 12
개쪽팔림.. 쿠폰 다 모아서 전화주문 하려고 걸었는데 1
16:19 l 조회 7
한달 개열심히 3키로 빼고... 한달 쉽게 4.5키로 찌움
16:19 l 조회 6
나이트번 시즌4 먹어본 익이니 있나요..?
16:19 l 조회 3
아아아 너무 고민 돼 익들 같으면 뭐 살거야??
16:19 l 조회 7
부모님이 내앞으로 어릴때들어놓은 보험이 단1개 도 없다5
16:19 l 조회 13
애인 가족네 처음 뵙는 자리에 빈손으로 갔어 나 우짜냐2
16:18 l 조회 14
업무용 단톡 만들어놨는데 갠톡 왜하는거야!
16:18 l 조회 12
스파브랜드 자라 스파오 이런 곳 직원들 불쌍함2
16:18 l 조회 15
엽기떡볶이 덜매운맛은 매우면 초보맛은 ㄱㅊ을까3
16:18 l 조회 10
인바디 원래 공복에 재야하는거야??1
16:18 l 조회 8
2년 2개월동안 주 6~7일근무하니까
16:18 l 조회 6
블로그 이웃을 늘리는 이유가머야??2
16: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