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493l 0
 
글쓴이
익인1
익인2
익인3
동네어댴ㅋㅋ
•••답글
글쓴이
해운대.....
•••
익인5
(납득...)
•••
익인6
(납득2)
•••
익인32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0
(납득3,,,)
•••
익인22
(납득4,,,)
•••
익인25
(납득5,,,)
•••
익인30
(납득,,,6)
•••
익인35
(납득7,,,)
•••
익인36
(납득8,,,)
•••
익인37
와 동네 사람이였네 나도 들어가봐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
우리동네도... 샤넬 엄청많이올라옴 ㅠ
•••답글
익인7
우리는 장신구 겁나 많이나옴... 한사람이 올리는 것도 아닌데 무슨 근대 귀족사이에서 일하고 있는 하인 된 느낌
•••답글
익인8
나 청담 사는데 진짜 짱마늠 명품
•••답글
익인9
와 버킨을 팔다니...
•••답글
익인10
해운대면 그럴만두
•••답글
익인11
우리동네 수석 5천만원짜리 올라옴..
•••답글
익인12
근데 저런식이면 정품은 빼돌리고 수준급 짭을 보증서랑 같이 넣어서 팔면 모를 일이다...
•••답글
익인13
근데 그런걸 왜 당근마켓으로 거래 핳까??
의도? 그런게 궁금하다 ㅋㅋ

그냥 뭣모르는 사람한테 팔아버리자 마음 같음

•••답글
익인15
현금빵?
•••
익인19
리셀러샵에 맡기면 수수료 장난아니거든. 버킨 단위가 커서 수수료 액수도 커지더라.
•••
익인13
아항~
•••
익인14
와... 당근마켓에 에르메스라니 ㄷ ㄷ
•••답글
익인16
와 우리동넨 오천원짜리 티셔츠 천국인데
•••답글
익인17
당근에 저런거 본업으로 하는 사람들 많던데
•••답글
익인18
해운대 납득
•••답글
익인21
어디지했는데 우리동네였네
•••답글
익인27
22ㅋㅋㅋㅋ서울인가해ㅛ는데 핸대였네
•••
익인23
해운대 우동이야???
•••답글
글쓴이
웅 마린
•••
익인24
해운대랑 에르메스랑 무슨 관련인데 납득이야???
•••답글
익인26
잘사는 동네라섯
•••
익인28
오홍 해운대 되게 잘사는 동네구나
•••답글
익인29
헐 우리 동네돈데 이러고 봤도니 같은 동네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1
우리동네는 ㄹㅇ 중고나라인데...
•••답글
익인33
아 해운대면 납득
•••답글
익인34
와 개인끼리 몇천만 안전거래하려면 어케하지
•••답글
익인38
와 버킨을 당근에 파는겨?
•••답글
익인39
울 동네도... 하고 들어왔더니 진짜 해운대넼ㅋ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초간단 MBTI 이거 해봨ㅋㅋㅋㅋㅋ1249 10.30 10:23 17917 2
내 명품백에 커피 쏟은 동기...971 10.30 17:38 29043 3
친구 립스틱 끝을 모르고 뭉개가지고1097 10.30 18:14 24014 0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 여친이 얼빠였대211 10.30 15:21 13311 0
메이플스토리 용들이라면 무슨 헤어 버릴꺼야??68 10.30 17:17 779 0
39404966 아악 나 내일 보디빌딩 시험보러가 2:03 1 0
39404965 어딜가도 인기 많을 스타일 2:03 1 0
39404964 오늘 달 왕 밝다4040  2:03 1 0
39404963 씨씨티비로 녹사평역 봤는데 택시 개많다 2:03 4 0
39404962 이성 사랑방 약간 19 포옹할때  2:03 3 0
39404961 놀랍지만 이거 장갑임 2:03 11 0
39404960 넷플 퀸스겜빗 야한거 나와? 2:03 3 0
39404959 다들 요즘 잘때 뭐입고자??!4 2:03 14 0
39404958 빨리 시험 끝나고 블로그 포스팅 해야지1 2:03 8 0
39404957 교정,라섹,쌍수 이렇게 한거면 얼굴에 뭘 많이 한걸까?4  2:03 9 0
39404956 사무실에서 파티했는데 2:03 10 0
39404955 내가 이태원 건물주였으면 오늘 가게들 문 다 닫으라고 했을거임 2:03 11 0
39404954 이러다 3시에 잘거같은.. 2:02 4 0
39404953 나 몸살이겠지.. 코로나 아니겠지1 2:02 14 0
39404952 숏패딩 어디서 사지 추천좀 2:02 10 0
39404951 나 갑자기 왤케 외롭지1 2:02 11 0
39404950 근데 우리나라 왜이렇게 할로윈을 챙겨?7 2:02 25 0
39404949 가을딥 익들아 섀도우팔레트 추천좀 해주라 2:02 4 0
39404948 새내기때 팀플하면서 제일 어이없던거는😂😂 2:02 2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31 1:58 ~ 10/31 2: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31 2:00 ~ 10/31 2: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뮤직 (국내) 4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