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56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1
이 글은 5년 전 (2020/9/28) 게시물이에요
다들 화나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만두 사장이 성질 긁어서 웃으며 일 못함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사장 별로면 다 떠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장은 별로인데 돈은 잘 줌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장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관두는 사람이 대부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돈 주는데 너 이렇게까지 안해? 이 마인드로 부려먹어 ㅂㄷ 카페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든 알바, 직장들 보면 일 힘든거도 있겠지만 사람땜에 다 관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ㅋㅋㅋㅋ 사람 좋으면 진짜 알바 자리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들 좋으면 일 힘들어도 그냥 어떻게든 될거야 하고 알바 계속 하는데 사람 때문에 힘든거면 진짜 답도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 퓨ㅠㅠㅠㅠㅠㅠㅠ 그거 나야나 사장 ㅂㄷㅂㄷ 돈도 늦게 줘 일도 일대로 다 시켜 아니 내가 카페 알바하러 왔는데 손님 관리하고 매장 관리만 하면 됐지 카페에 있는 나뭇잎 하나하나 다 닦아야 겠냐고요 !!!!@@@!!! 듣고있나 사장....? 응?!?! 큰 화분이 다 합쳐서 8갠데 말이야 방구야ㅑㅑ 니가 뿡뿡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실화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결 다시켜 ㅋㅋㅋㅋㅋㅋ 알바가 종이야뭐야 ㅠㅠㅠㅠㅠ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 알바 외거노빈데 시롸야... 조선시대 외거노비도 안하는 걸 내가 하고 있어 으허우우우ㅜ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휴 ㅠㅠㅠ 코로나만 없으면 일 구하는 것도 그나마 나을텐데 관두지도 못하고 그러겠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ㅠㅠㅜ 사장님... 이러지 말아요 8ㅅ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내가 일했던 곳이랑 똑같다....화분 겁나 많았어....화분에 물 자주 줘라. 물 자주 주지 마라. 화분 여기옮겨 저기 옮겨 나뭇잎닦아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 무슨 꽃집이냐구 으엉ㅇ ㅠㅠㅠ 익인이 너두 고생이 많구나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 난 진짜 힘든사장 만났다 지금 사장님 만나서 진짜 바빠도 행복하게 하는 중 ㅠㅠ 매번 명절선물에 가게서 뭐먹는것도 돈내면 뭐라하시구... 그만둘수가 없어서 일년 반째 일하는 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일 다 끝내고 진짜 가만히 숨 돌리고 있는 꼴을 못봐서
가게 앞 인도에 껌 떼라고 내보낸 사장도 있었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라인 펜슬 vs 붓펜
8:51 l 조회 1
근데 공립 유치원 교사는 몇시부터 몇시까지 일해?
8:51 l 조회 1
한국에서는 원래 나이가 유세야?
8:51 l 조회 1
물복 좋아하면 신비복숭아 비추?
8:51 l 조회 1
나만 주식 수익단기실현이 목표니
8:51 l 조회 2
키오스크에서 주문 느리게 하는 사람 너무 싫다
8:50 l 조회 4
아침에 단백질 30g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 있대서 먹었는데1
8:50 l 조회 12
위키드 말이야 영화
8:49 l 조회 8
이번주 첫 결혼식 가는데!!! 도와줘!!!!
8:49 l 조회 4
다들 여름휴가 강제야?2
8:49 l 조회 13
필오베 원래 이러케 빨리 떨어져??
8:49 l 조회 2
애플 가격인상 보고가 ㅋㅋ1
8:49 l 조회 13
화장잘하는 익들아🖐🖐
8:49 l 조회 4
난쟁이성현 원래 오타쿠였어?
8:49 l 조회 3
97인데 요즘 결혼 시즌인가 ㅋㅋㅋㅋ5
8:48 l 조회 30
다크브라운 아이라이너 안번지구 안지워지는거 추천좀..1
8:47 l 조회 5
넘버즈인 3번 세럼 쓰는 익 있어??
8:47 l 조회 14
남익들아 낙태한 적 있고 원나잇 자주하는 여사친 << 남소 안시켜줌 ?4
8:46 l 조회 39
얘드라 나 이모된대!!!!!!!!!!!!!축하해줘!!!!!!!!!!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3
8:45 l 조회 40
ㅋㅋ뭐사려고 네이버쇼핑보는데2
8:4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