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6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12
이 글은 5년 전 (2020/9/28) 게시물이에요
진짜 너무 웃기고 멋있어서 이근손실 나는거 나밖에 웂다고.... 시즌2만 기다린다구... ㅇㅒ기할 사람이 없다고 ㅠㅠㅠ
12

대표 사진
익인116
웃겨서 보는건 아니지않나? 아니 나는 재미있기는한데 하나도 안 웃김
시즌투 빨리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나도 처음엔 웃겨서 봤는데 나중에 가면서는 저것보다 훨씬 더 한 훈련들을 2년 가까이 의무적으로 받는 우리나라 군인들이 존경스러워지더라ㅠ 마냥 웃으면서 보지는 못하는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난 사람이 힘들어하는걸 보면 내가 다 힘들어서 못보겠음... 내가 다 숨차고 토나와ㅋㅋ큐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난 뭔가 잘모르겠더라. 뭔가 괴로움만 보여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나도 보능뎈ㅋㅋㅋㅋㅋ 시즌2 기다리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나 가짜사나이 알아 악!!!! 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근데 가끔 좀 무섭긴해.. 이러폰끼고 보면 귀도 아프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머리부터 발끝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와 근데 이거 넷상에서 보면 인기 ㄹㅇ 많은데 나 내 주위에서 이거 보는 여자애 아무도 없음.. 나도 안봄.. 뭔가 신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입냄새 진짜 웃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나도.. 내 주위는 아무도 안 보더라 주륵.. 혼자 보면서 울고 웃고 그랬다.. 지금은 목요일 목 빠지게 기다리는 중! 피갤 기획력 진짜 대단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나도 보는데 주변안본다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나두 너무 좋아해서 리뷰 영상도 다 보고ㅋㅋ 온갖 군인영상은 다 본듯ㅋㅋㅋㅋ 2기에 이근안나와서 아쉬윘는데 예고보니까 그런 마음 싹 없어짐 계란님이 라이브로 알려준 새 교관님들 스펙도 장난아니고 ㅎㄷ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나는 보는데 남동생이 1도 관심없어서 슬픔..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나 언니 추천으로 본다! 오늘 H님 큐엔에이 보고 결혼까지 상상했어~.~ 긴머리 웨이브가 이상형이구나~~~ㅎㅎㅎ 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걍 재미없을 것 같아서 안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힘들게 훈련하는건 좀 스킵하고 교관들 본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에이치 오빠 내꺼야ㅠ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나 안 보는데 드립만 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주변에 보는 사람 하나도 없당..별로 관심이 안 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나도 안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그게 뭐야?? 요즘 많이 나오던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와 나도ㅠ 진짜 재밌는데 아무도 안봐 얘기할 사람없어서 답답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인성 문제 있어는 아는데 나한테는 군대란 컨셉 자체가 너무 부담스럽다해야하나 그래서 안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나!!!!!!!!!!나 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나도 안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곱창! 막창!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아니 진짜사나이같은 군대생활 보여주는건데 완전 사실적인 군대..? 근데 이근조교님이 웃기기도 하고 교관님들이 잘생겼어(본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나 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여익 에이전트h님 사랑해ㅠ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가짜사나이가 모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유툽에서 하는거야 진짜 사나이같은건데 이건 매운맛..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나는 안쓰러워서 못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나두 핫하다고만 알앟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나 보는데에에ㅔㅇ 이근손실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별로 안땡겨서 안보게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헐 내주위는 다봄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나도 바!!!! 진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나도 본당! 4번은 이기주의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이치씨 너무 좋아ㅜㅜㅜㅜ찐 어른을 만난 기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나도 보는데 나만 봄ㅠㅜㅠㅠ 멤버들 리뷰영상도 다 보고 교관님들 유튭도 몇 번씩 정주행한듯ㅋㅌㅋㅋㅋㅋ 에이치님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우리 할무이도 그것보단 잘하겠다!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옷 새로사면 세탁하고 입어? 바지도?
20:52 l 조회 3
컴포즈 카페라떼만 마시는데.. 음료 추천 좀..
20:52 l 조회 2
불안형 안정형이 진짜 너무한게 양극화가 더 심해져ㅋㅋ
20:51 l 조회 1
회사 20군데 지원하면 면접 연락 몇 군데 와?
20:51 l 조회 2
혹시 sns 추천좀 해줄 수 있어?3
20:51 l 조회 13
직장인들 연애 어케 하는거임
20:51 l 조회 13
심심한데 마트 갈 말2
20:50 l 조회 8
현실에 인프제 호소인 많아?
20:50 l 조회 10
너네도 혹시 물건 살 때 두개씩 쟁이고 싶어..???2
20:50 l 조회 13
타센터 직원이 너무 보고 싶음 ㅜㅜㅜㅜ
20:50 l 조회 9
명품백 무거워?2
20:50 l 조회 7
자기한테 어울리는 네일색은 어케찾아????3
20:50 l 조회 7
아니 사람이 진지할 때는 진지 할 줄 좀 알아라 2
20:50 l 조회 7
인턴중인데 인턴들 정규직 붙어서 나가는거 보면 기분이 이상하다
20:50 l 조회 7
카톡 안읽음 이 정도 괜찮지..?3
20:49 l 조회 18
헬스 다니는 직장인들아 한 달에 헬스 며칠정도 감?1
20:49 l 조회 4
첫 직장 트라우마 어케 없애?
20:49 l 조회 4
익들아 너네 밑반찬 먹어?3
20:49 l 조회 7
백수인데 직업 뭐 있어4
20:49 l 조회 17
지금은 직항 사라진.. 일본 하코다테 여행 갔다왔는데1
20:4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