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70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
이 글은 5년 전 (2020/9/29) 게시물이에요
22살 알바익인디ㅜ
대표 사진
익인1
신용카드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노 지금 체크카드만 쓰고 있어서 하나 만들까 생각중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만들어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좀 검색하구 물어볼걸... 바본거 티냈네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조건이 되도 안 되는고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크카드가 한 달 살기용으로 느껴지면 신용카드는 더할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래서 내생에 신카는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갑자기 눈에 보여서ㅜ 더 심사숙고 해봐야겟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카는 조절이 안될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고려해봐야겠따 고마워!! 체카 생각해야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카는 최대한 늦게만들수록 좋다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고마오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획적으로 잘 만 쓰면 신용등급도 올리고 좋기야 한데
알바비+체카로 한달살기처럼 소비하는 거면 신카 안 만드는 게 좋을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이나 모아야겟뚸.... 웅웅 댓 보니 이른것 같당 고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체카로 살 때 월40~50이렇게 썼는데 (+교통비는 버카 충전해서 다녀서 따로! 아마 5~10만원 정도 나왔던 듯) 지금은 신카쓰는데 월 60~70 그냥 쓴다,, 이거는 교통비 포함금액! 진짜 좀 소비 많았다 나 사고 싶은게 있었다 이런 달은 80~100도 나온다,, 이번달두 아직 교통비 반영 안 됐는데 벌써 80 넘었어^.^ 낼 조카들 선물 사러가는데 아마 이번달에 100 찍을 듯,,,,, 이번 달 월급은 진짜 통장을 스치겠다 ,

글구 약간 할부에 눈뜨는 순간 잘못하면 큰일난다,, 나는 할부는 웬만하면 잘 안하구 일시불 긁는데 할부랑 선결제가 신용등급 향상에 좋다그래서 할부를 몇 개 했는데 일단 할부는 이번 달 금액에 /n된 금액으로 뜨니까 생각보다 소비를 안 한 것 같아서 브레이크를 안 걸게 돼 근데 이게 담달에 쓸 때는 이번 달에 뭐 산거 없는 것 같은데 이러면서 또 뭔가를 산단 말이야? 그러면 앞에 달 할부랑 합쳐져서 엄청 커지더라,, 나 공연 보는 거 좋아하는데 티켓이 보통 5만원 넘어서 무이자 할부가 되잖아 그래서 티켓 몇 개 긁으면서 무이자할부 2개월 해놓는데 그러면 그 담달 카드값 100은 껌이야,, 진짜 카드 만드는 건 신용등급에 도움되니까 나중에 대출 받아서 집살 생각 있으면 고려해봐야하는건 맞는데 할부는 최대한 생각하구 또 생각해봐 흑 진짜 할부 넘 무서운 것..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얼 슨생님 저는 체크카드 써야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메꾼다는 식이 강해서 나도 익인이 처럼 10만원 20만원 더 쓸 수도 있겟다아....신카 쓰면서 돈 관리좀 하려구 했도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 잡혔다.....
22:46 l 조회 1
남자는 외모만보고 사랑에 빠질수가 있어?
22:46 l 조회 1
남자 31살취업하게생김
22:46 l 조회 8
아 눈물 나온다 허겁지겁 알바 구인 집어넣었는데
22:46 l 조회 4
토익필요없는 사무직공기업있어?
22:46 l 조회 3
쩝쩝거리면서 먹는거 본인 귀에 언거슬리는게 신기....
22:46 l 조회 2
와 요즘 순살치킨이 27000원 미쳣네1
22:45 l 조회 10
요즘 유튜브는 양홍원이 제일 재밋는듯
22:45 l 조회 10
좋아해, 사랑해 이런 애정표현 잘 안하는 심리는 뭐임4
22:45 l 조회 18
아 배달 시킬까 말까 저녁부터 고민했는데 결심하니까 가게 문 닫음
22:45 l 조회 4
원래 동성간에도 3살차이가 큰 편인거임?
22:45 l 조회 11
가족이랑 사이 좋은데 해외사는 익 있니1
22:44 l 조회 10
애플 가격인상 최종 정리본(오피셜)
22:44 l 조회 12
하닉 낼 더 오를까
22:44 l 조회 11
담배피우는 직원이랑 일하는데 진짜 한시간에 한번식 담타하러가는데 싫다
22:44 l 조회 6
적금 만기된 돈 1750만원 있는데2
22:44 l 조회 11
면접 4번 떨어짐
22:44 l 조회 7
바지 골반만 안맞는데
22:44 l 조회 6
아니 나 신입인데 할일도없는데 이시간까지 회사에 붙잡아두고 퇴근안시킴 1
22:44 l 조회 10
다이어트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22:4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