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725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10
이 글은 5년 전 (2020/9/29) 게시물이에요
나한텐 큰돈이라서 좀 큰맘먹고사보려고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향은 좋은데 금방 날라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지속력 똥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차라리 로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속력 구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향이 진짜 마음에 들면 사는거 괜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조말론 향이 싫더라구..뭐랄까 쌩인 그대로 쌩 그자체 냄새나 꾸밈 하나 없는 쌩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조루말론이래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냨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닠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비싼 방향제 라는 말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괜찮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향 진짜 금방 날라가고 뚜껑 못열어서 소분도 못해 ㅠ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자기전에 기분 좋아지려고 뿌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검은색바틀은 지속력 좀 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블랙라인은 좀 오래가긴하는데 빨리 날아가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지속력 하루종일 갔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12시에 뿌렸는데 8시 쯤에 동생이 언니 향 되게좋다 아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개인적으로 지속 괜찮았음 그리고 내가 과일 향 젛아해서 다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속력 진짜 똥인데 향이 너무 좋ㅇㅏ... 작은 바틀 사서 가지고 다니면서 뿌리는 거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만 지속력 최강인가
분명히 직원분이 이거 가벼우니까 여러번 뿌리세요! 했는데 난 한 번만 뿌려도 하루 종일.... 가던데...
내가 향이 잘 남는 스타일인가...

하여튼 난 페라가모 여러개 지방시도 써봤는데 확실히 조말론 향이 최고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번에 나온 유자코롱 추천추천
피오니도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남친 선물해줬는데 하루종일 가던데...왜 다들 지속력안좋다하지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뿌리면 고오급향 난다는 소리 많이 들음 ㅋㅋㅋㅋㅋㅋ
라임바질앤 만다린이랑 우드세이지앤 씨솔트 뿌렸을때 그소리 많이들었어 하지만 지속력은......
지속력을 원하면 조말론은 포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향에 따라서 지속력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피오니랑 잉글리쉬페어 어쩌구는 담날에도 향 남아있는데 넥타린허니랑 블랙베리 어쩌구는 ㄹㅇ 한 세시간 가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넥타린 허니 아니면 조말론 안쓸듯 실제로 넥타린 허니는 2번 재구매 했는데 블랙베리는 명성에 비해서 잔향 넘 내취향 아니라 사촌 동생 줬고 피오니도 잔향 장롱 냄새나고 잉글리쉬도 날씨 넘 많이 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별로엿어 조말론 진짜 한번써보고 개별로라서 안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별로 돈 아까웠어 집 방구석에 있을 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 번 사고 눈길도 안 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향이 취향이면 그냥 사! 나는 향이 취향이 아니라서 안 산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속력으로 따지면 진심 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굳이 조말론만 보지 말고 조말론 딥디크 바이레도 이런 가격대 비슷한 브랜드에서 다 시향 해보고 제일 마음에 드는 거 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조말론 쓰다가 딥디크로 갈아탔는데ㅜㅜ 짱이야..향수좋아해서 조말론 선물받아서 어찌어찌 쓰고있는데 지속력도 별로라 레이어드 해서 쓰는게 좋구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좀 고급진 향수냄새 가득함
지속력은 난 나쁘지않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ㄴ지속력 똥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차라리 랑방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쩔땐 진짜 지속력 별로인데 또 어쩔땐 하루종일 남아있을땨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라인따라 더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별루..취향타고 향도 그렇게 특별한 느낌은없음.. 차라리 구찌향수가 더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속력도 지속력인데 취향 타 시향해보고 잔향까지 보고 구매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속력 떠나서 향들이 너무 취향이라 조말론 제일 좋아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절대 안해! 면세가는 거의 3-4만원대여서 난 항상 면세로만 샀었움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로션 사 ㅠㅠ 로션 향 젠짜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향이 넘 조아ㅠ_ㅠ큰거 사서 집에놓고 뿌리고 작은거 들고다니면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넘 조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향은 좋아서 난 재구매의사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크림 같은거 바르고 뿌리면 더 오래가 그냥 일반 향수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가 산거는 향도 오래가구 너무 좋아서 다른것도 사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근데 향이 그 값한다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비슷한 향이라도 고급짐이 달라,, 걍 ㅎㅑㅇ에서 싼티 1도ㅇㅓㅂㅅ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모르겠던데ㅠㅠ 그 돈이면 차라리 다른 브랜드 향수를 살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엉 난 조말론 쓰니까 다른거 못쓰겠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심으로 러브버그 혐오하는데 전기파리채 들고다녀?
3:16 l 조회 2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1
3:15 l 조회 11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8
혹시 바퀴벌레 울어..?11
3:14 l 조회 30
나 무성애자인가1
3:13 l 조회 14
스페이스 엑스 165 절대방패네5
3:13 l 조회 23
입원 중인데 방 배정을 잘못 받은 것 같아
3:12 l 조회 15
10키로 빠진 걸로 딴사람같고 글진 않지?3
3:11 l 조회 22
탈모 많이 좋아진 것 같아?2
3:11 l 조회 25
30넘어서 워홀가는 이유는 뭐야??1
3:11 l 조회 8
내기준 현재 최악의 사이트3
3:10 l 조회 58
길 물어봄 자주 당하는 얼굴은 좋은 얼굴일까...?3
3:10 l 조회 18
개솔직한 남자 이상형 적자 7
3:09 l 조회 21
가르마를 어디쪽으로 타야할까
3:09 l 조회 4
애안낳을껀데 결혼서두르는이유가 뭘까?
3:08 l 조회 7
메가커피 토피넛라떼 먹어본사람
3:08 l 조회 38
서울 30대는 결혼 잘 안 해!?1
3:08 l 조회 14
대학생활 좀 억울한게 내가 9
3:08 l 조회 54
간호학과 익 있어?4
3:08 l 조회 18
남자 키 적어도 몇부터 가능?9
3:0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