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73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08
이 글은 5년 전 (2020/9/29) 게시물이에요
국내 23명 해외 15명  

제발 이대로 쭉쭉 내려가라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제발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홀 대박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간신히 내려놨는데 추석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에발 추석 잘 넘어가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제발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휴 제발!!! 다들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 뭐야?? 마법이라도 부럈나??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회적 거리두기 효과 나타난거 ㅋㅋㅋ 100명대로 꾸준히 줄어들고 두자리수 된지는 일주일 정도 됐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야아아아아아ㅏ 추캉스 가지마ㅏㅏㅏㅏㅏ 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케했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추석만 잘 지나면 괜찮다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추석만 잘 지나자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집회 빌런만 없으면..제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많이 줄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대박!!!! 끝이 보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제발제발 ㅠㅠ 추석때만 잘 지켜줘ㅠㅠㅠ 제발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세상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엥 대박 뭐야 어제 거라 주말것도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간신히 2자리수인데 하필 곧 추석 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나라 코로나 잡는거 보면 진짜 신기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발ㅠㅠㅠㅠ추석 잘 지나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진짜 모르겠어 난 맨날 이런 거 보면 몰카당하는 거 같아... 내 주변만 봐도 술먹으러 다니고 캠핑다니고 놀러가고 난리인데 나만 집구석이라서 짜증나 죽겠는데 어디서 사회적거리를 했다는 건지 모르겠어.,,,, 잠깐만 나가봐도 사람 너무 많던데,, 이렇게 내려놔도 너무 조마조마해ㅠㅜㅠ많은 분들이 노력했기에 이런 거겠지 제발 내 주변도 정신차려서 지냈음 좋겠다ㅠ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회적 제도로 거리를 뒀었잖아 애초에 아는 사람들끼리나 그렇게 캠핑가고 하는거고 그건 원래 그럴 사람들인거고 모르는 사람들끼리 모이는탓에 감염되는걸 막은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22 좀 인정ㅋㅋ 내 주변만 봐도 진짜 나만 빼고 서울 번화가 술집 오지게 놀러다녀 ㄹㅇ 한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학교 같은 공공기관, 수영장(시립), 영화관 등 약간 사람 모이는 곳? 이런 곳은 철저하게 규제하잖아 이것도 사회적 거리 영향이라고 생각해..대학교 특히 개강했으면 제일 많이 터졌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영화도 보러가고 학교도 대면하겠다고 난리야 내 주변은 그래서 그래ㅠㅠㅠ몰카하는 것마냥 진짜 나만 집구석이니까 코로나 끝난 줄 알았어 나 몰래,, 그런데 저렇게 줄어드는 거 보니 걱정반 다행반이라는 그런 느낌인 거야,,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제발제발 진짜ㅜ내년에는 맘껏 놀고 싶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힘내자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발 추석 잘 넘기자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제빌 추석 잘 넘기자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제발 한자리수 가자ㅜ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대박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제발제발 추석 제발.....ㅠㅠㅠㅠㅠㅠ다들 거리두기 잘해주세요 헝어엉엉 살려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추석만 제발 잘 넘기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진짜 많이 줄었다 다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할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추석 제발 ㅓ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동안 이정도까지 떨어지고 또 몇백명 나오고 이랬어서 걱정된다ㅠㅠㅠ 진짜 마지막이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제발제발제바류ㅠㅠ비나이다 비나이다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제발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랭 대박 언제 그렇게 줄었대 더ㅓ더ㅓ더내려가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제발거리두기더해제발 ㅠㅠㅠㅠ 추석까지계속가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힘내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제발 제바르ㅏ지ㅔ벨제발 ㅜㅜㅠㅠ 내 남치니 휴가 나오게 해주세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제발.. 모두 마스크 잘 써줘요 ㅠㅠ 제발 제발 제발 제발 ㅠㅠ 내 스무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지금 오전이라 그런거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원래 전날꺼 뜨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어제하루꺼일껄? 매일 하루치 뜨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제 0시기준 확진자 발표 오늘 확진은 내일 10시쯤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추석에 빵뜨고 또 집회한다 뭐다 하면서 빵 터지겟지...젭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후으으으음 아직 안심은 못하겠다 불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추석연휴라 호텔 리조트 예약 꽉 차고, 제주도도 지금 사람 터지고, 연휴에 사람 많이 놀러다닐거라고 벌써 난리던데.. 더군다나 개천절 집회 또 모이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제발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추석 연휴만 잘 넘기면ㅠㅠㅜ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저거 주말이라 평소대비 반정도 검사한거야! 그래도 거리두기 효과 잘 보고 있는거 같아서 넘 기쁘다 제발 추석도 무사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수요일에 뜨는 확진자가 중요하기는 해ㅜ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추석아... 여행다니지말구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추석에 제발..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월화는 원래 별로 안나온대 추석만 잘 넘기면 더줄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제발 추석에 어디 가지마...ㅠㅠㅠㅠㅠ제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제발 확진자 줄어든거보고 나가지마.......ㅠㅠㅠㅠㅠㅠ 얼른 없애자 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검사 수가 적어서 확진자가 적어진 거 같아 걱정되지만... 더 늘지 않길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악 추석에 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잠잠해져서 새해에는 놀러다닐 수 있게 해주세요 드디어 20살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수목 뜨는 확진자수를 봐야함,, 저번에도 수목금 때 100명대 다시 진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제발 사람들 집에 좀 있어줘라...이번 추석특선영화 다 재밌어보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추석 지나고 다시 늘어날까봐 불안해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우리 광복절 연휴 때 광화문사건처럼 다시 올까봐 걱정이야 난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이제 겁나 늘듯 제주도에 30만명 무슨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
7:59 l 조회 2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
7:58 l 조회 15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
7:58 l 조회 4
출근 첫날
7:58 l 조회 5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2
7:58 l 조회 7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2
7:57 l 조회 11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1
7:57 l 조회 4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17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2
7:56 l 조회 8
남자들 지 외모수준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대쉬해?1
7:56 l 조회 13
기침을 왜이렇게 안가리고 하는거임 진짜 궁금해서그럼2
7:56 l 조회 10
퇴사할때 사직서제출 필수일까??5
7:55 l 조회 33
회사 진짜 가기 싫다
7:55 l 조회 8
쩍벌남 피했다가 아침부터 욕 먹음.....ㅎㅎ 9
7:54 l 조회 48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16
제발 회식은 하고 싶은 사람들 끼리만 해!!!!
7:53 l 조회 10
한국에서 결혼하는 대부분은 찐사 아닌 거 같음6
7:53 l 조회 50
열나서 해열진통제를 처방 받았는데 열은 안 나고 통증은 있는데 먹어도 돼?
7:53 l 조회 8
토이스토리3에서 마지막에 앤디랑 보니랑 노는 장면이 젤 슬프더라
7:53 l 조회 7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1
7:5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