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707l 0
 
익인1
🤦‍♀️
•••답글
익인2
왜들 그럴까.. 제주 도민들도 생각해 줘라~
•••답글
익인3
진짜 요즘 보면 렌트카 개많아...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
도대체 뭐 제주도는 코로나 안걸리고 무공해의 섬이기라도 하냐 왜 가는거야 한번 집단걸려봐야 정신차릴듯
•••답글
익인5
이기적인 사람들.. 차라리 무인도를 가라
•••답글
익인6
추석에 집 가지 말라해서 제주도로 놀러오는 놀라운 현상........이 사람들중 코로나 나오면....하...
•••답글
익인7
진심 나도 올해 제주도 가고싶었는데 안가는데 ㅠㅠ
•••답글
익인8
우리는 예매한 항공권 티켓도 취소했는데 ..... 어휴 저러다가 누구 한명이라도 걸리면 어쩔려고 ...
•••답글
익인9
도민 진짜 열받아요....
•••답글
익인9
왔으면 마스크 좀 잘 쓰고 잘 버려줬으면.. 제주 혼자 사나....
•••
익인10
아 내친구들도 제주도간다길래 정 우수수
•••답글
익인11
비대면으로 전환되서 어쩔수 없이 본가인 제주도 왔는데 비행기에 나 빼고 거의다 관광객ㅎㅎ
•••답글
글쓴이
악 내가 지금 이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힘드네
•••
익인12
ㅜㅜ 간 사람들 마스크에 손소독 잘 했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13
아 제주도로 여행가는 사람들 코로나 걸렸음 좋겠다 물론 도에 피해없게,,,고향이 제주도인데 못내려간지 7개월 ㅎㅎ근데 관광객 30만명 뭐야 ㅋㅋ 이시국에 여행간다는건 코로나 걸려도 상관없다는거 맞ㅈㅣ?!
•••답글
익인14
자기들 실컷 제주도에서 놀고 있으면서
헐 야 @@터졌대
하고 다른 사람 욕하기만 해바ㅠ...하

•••답글
익인15
열받네 나는 옮겨올까봐 서울여행도 못가는데 속편해서 좋겠다❤️❤️❤️❤️❤️
•••답글
익인16
ㄹㅇ 오바야... 고향도 못가는 시국인데 왜 여행을 가고 난리임 ㅠㅠㅠㅠㅠㅠ 그럴바엔 차라리 부모님을 찾아뵙는게 낫겠다
•••답글
익인17
올해는 상황이 상황이니만큼 집에 못 내려갈 구 같아요~~~~
대신 제주도 여행은 가겠음 ✈🛩✈🛩✈🛩✈🛩

•••답글
익인28
ㄹㅇ 이마짚
•••
익인6
악악악
•••
익인18
다들 고향 안 가고 여행가나보네,, 아무 일도 없길 바랄뿐ㅜ
•••답글
익인19
그니까 많이 가더라..제주도 사람들은 어뜩하냐ㅠ
•••답글
익인20
전에 뉴스보니까 20만명이 이동 예정이라고 하던데...
•••답글
익인20
제주도가 집인 사람도 못간다 안간다 그러는 판에 무슨 정신이지
•••
익인21
요즘에 제주도 가는거 에바 아니냐고...근데 왜 내 친구는 당당하게 말하지 나한테.....
•••답글
익인22
진짜 본가 제주익 가기싫지만 가야된다
•••답글
익인23
나 아는 사람도 추석에 부모님이 본가 오지 말라고 했더니 제주도 여행감ㅋㅋㅋㅋㅋㅋㅌㅋ
•••답글
익인24
또 육지 관광객 중에서 확진자 터지면 진짜ㅎㅎ,,
•••답글
익인25
고속도로만 타도 죄다 렌트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원도 가고 막...
•••답글
익인26
부모님 오늘 할머니집 간다고 제주도 가는데 제발... 확진자 나오지 마라 진짜
•••답글
익인27
내일 서귀포 본가 내려가야되는데 속터지네 ㅜ
•••답글
익인29
부모님이 하나로마트에 장보러 못가시겠대...... 사람 미어터져서...... 집이 하필 사람 많은쪽이라 집밖으로 거의 못나오시는데ㅜㅜㅜㅜ 나도 못가는 제주도를 왜 집도 아닌 사람들이 가냐고...
•••답글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버려
•••답글
익인31
ㅇㅈ 제주도민인데 육지 애들은 밖에 돌아다니고 나는 코로나 조심한다고 집에만 있는 기현상~^^
•••답글
익인32
인스타로 사진 올리고 뭐 제주 한달살기 올리고ㅎ.. 추천 맛집 등 알려달라고 올리고 ㅋㅋㅋ
•••답글
익인33
와우....코로나..휴
•••답글
익인34
열받네... 난 본가가 제주도인데 코로나 걱정되서 못가는중인데
•••답글
익인35
나도 육지 가고싶다고~~~~~
•••답글
익인36
걸려도 억울해하지말고 제발 자기들돈으로 치료받길🙏
•••답글
익인37
어제 공항 ㄹㅇ 엄청 엄청 복잡하더라
•••답글
익인38
진짜 짜증나 누구는 못놀러가서 안가냐구!!!!
•••답글
익인39
마침 이문자 방금 왔는데 씁쓸하네 그럴거면 차라리 가족을 만나라 ;
•••답글
익인40
죄다 내려가네 죄다 누구는 놀줄 몰라서 못노냐..
•••답글
익인41
놀러갈 사람은 가더라..
•••답글
익인42
ㅇㅈ.. 제주도에 여행 왜 가는거지 굳이 비행기까지 타고...
•••답글
익인43
기냥 다같이 죽자는 심보인가
•••답글
익인44
이럴 줄 알았어 진짜 다들 집에 있으면 죽는 병 걸렸나봄
•••답글
익인45
차라리 고향을 가세요... 분산이라도 될듯
•••답글
익인46
생각 좀 하고 살앗우면..........
•••답글
익인47
어제 동문시장에 과일 사러갔는데 야시장에 관광객들 마스크도 안쓰고 돌아다니면서 음식먹음..진짜최악
•••답글
익인48
진짜 어이없어ㅋㅋㅋㅋㅋ 고향 가지말라 했다고 제주도 오는거 진짜 무슨 생각인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만명 온다던데 그정도면 제주도민 거의 절반 수준이야.. 제발 집에 곱아져 있자 제발..
•••답글
익인49
30만명갔다던데 ㅋㅋㅋ 여기도 간사람 많을듯 ㅠ
•••답글
익인50
ㅇㅈ 개많아
•••답글
익인51
머리에 든 거 없는 듯
•••답글
익인52
진짜 생각없어
•••답글
익인53
마스크 잘 쓰고 조심하면 그나마 좀 낫지 않나 물론 그렇지 못한 사람들이 많겠지만
•••답글
익인54
난뭐바본가 하
•••답글
익인55
차라리 가족 만나라고 여행 가지말고 후 나도 가고싶다!!!!’
•••답글
익인56
나 여름동안 제주도 호텔 실습하고 왔는데 사람 진짜 많았었음.. 진짜...... 지금도 많다고 하더라....
•••답글
익인57
본가가 제주도인 나는 관광객때문에 코로나 걱정되어서 못 갑니다~~~~
•••답글
익인61
2222 나도 본가 제주도고, 서울 자취런데 이번에 코로나 때문에 안 내려가는데... 뉴스 기사 보고 당황;
•••
익인57
나두ㅠㅠ 어제 아빠 전화와서 올거냐고 묻는데 어떻게 가...
•••
익인61
그치ㅠㅠㅠ 나도 할머니 보고 싶은데
•••
익인58
차라리 가족을 만나러가 이게 무슨 민폐야 민폐
•••답글
익인59
ㅇㅏ.,.,..그냥 차라리 가족 만나라ㅋㅋㅋ.,.,.고향은 못 가겠네 근데 여행은 간다 이게 뭐 하자는거여ㅋㅋㅋㅋ..
•••답글
익인60
나 아는 언니도 태교여행으로 제주도가더라...
•••답글
익인62
고향 가지 말랬더니 놀러 가고 한술더뜨네ㅋㅋㅋㅋㅋ 말도 드럽게도 안듣는다
•••답글
익인63
제주도민은 무슨 죄야 진짜 개짜증나
•••답글
익인64
뉴스 보니까 명절에 사람 몰릴까봐 간다고 그러던데...ㅎ 코로나는요..누군 안가고 싶나
•••답글
익인65
ㅋㅋㅋㅋ가족만나지 말라니까 여행을가네...와...진짜 너무 하다 도민들은 뭔죄야
•••답글
익인66
정작 집이 제주도인 나는 걱정된다고 추석을 자취방에서 보내는데요..........ㅎ ㅏ....
•••답글
익인67
안그래도 공항에서 일하는아시가 사람들 정신못차렸다고 극대노하더라니...아이고
•••답글
익인68
고향가지말랬더니 여행간다..........미쳤어 다들
•••답글
익인69
연휴 때 조심해야 하는데... 고향 가지 말라고 했더니 놀러 가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안방 화장실 쓰면 되잖아' 라는 말 어떻게 생각해?1269 10.25 16:51 16827 0
이성 사랑방 여친이 유튜브로 레즈커플 영상을 봐,,785 10.25 16:28 19875 0
남자 이름중에 설레는 이름 뭐 있는거 같아647 10.25 22:30 4384 0
서울대생이 내 기준 우리나라 명문대는 서울대 밖에 없어481 10.25 20:50 7106 0
야구 시즌 끝나가니까 해보는 야구방 인구조사241 10.25 18:18 971 0
39328906 페북하는 사람 있어?? 1:30 1 0
39328905 공부하러 학교 중도갈까 근처 스카갈까 1:30 2 0
39328904 생일선물 골라줘 ㅜㅜ 1:30 2 0
39328902 얘들아 나 지금 전기장판에 솜이불 덮음 1:30 2 0
39328901 컴활실기도 모스엑셀처럼 클릭할때마다 점수 깎여?? 1:30 4 0
39328900 20대초중후반들은 1:30 17 0
39328899 옛날에 그 과자뭐지? 1:30 8 0
39328898 이성 사랑방 짝남 된 남사친 만나는 데 옷 골라주라 1:30 5 0
39328897 ❤️싸랑해요 인티 흥신소❤️ 1:29 26 0
39328896 디자인과 익들 아이패드 많이 쓰니?? 1:30 7 0
39328895 이별 나 떠난 사람인데 뭐가 좋다고1 1:29 8 0
39328894 하 지인이 1도 안부러운 남친을 자꾸 자랑하면서 1:29 10 0
39328893 아ㅠ... 전공 진짜 망하겠네 1:29 13 0
39328892 이 구르프 올리브영에 팔어?4 1:29 18 0
39328891 몇번째 토끼가 제일 귀여워?? 1:29 21 0
39328890 요즘 대한통운 빨라 ??2 1:29 8 0
39328889 인생 현타온당2 1:29 14 0
39328888 나는 나보다 뛰어나거나 나 무시하는사람있으면 그 사람 어떻게든 밟고 올라서서라도 1:29 6 0
39328887 문제 나만 이해 못하겠어? 진짜 한글인데 뭔 소린지 도통 모르겄네 1:29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6 1:27 ~ 10/26 1:2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6 1:28 ~ 10/26 1: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