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9904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3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세상 편하다 

오늘 첫 도전인데 

이렇게 편할수가없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예 벗고 자버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입고 절대 못 잔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제 입고 못잘거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밖에 나갈 일이 별로 없어서 노브라 시간이 길어지니까 이젠 하는 게 더 답답할 지경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럴거 같어... 너무 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답답해서 노와이어로 바꿔봤는데도 답답하더라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제 노브라로 자기 전으로 절대 못돌아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옷에 스치는 거 안 불편해?? 나 평생을 차고 살고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하나도 안 불편해... 나도 그거때문에 못벗었는데 진짜 왜 진작안했나 싶을정도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한번 풀면 나중엔 잘때가 아니라 집에 오자마자 풀어버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브라에 적응해서 밖에 나갈때 브라차는게 너무 고통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나도 풀고 잔지 일년도 안된거 같은데 신세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브라 진짜 개조아 짱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너 나시랑 브라랑 합쳐져있는것 입으면 세상 편하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노브라 진짜 진짜 편해ㅠ 남친이랑 둘만 있어도 무조건 노브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집들어오자마자 푸는데 밥많이먹으면 체힐꺼같음 부라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탈부라자추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올해부터 집에서 노브라로 댕기는데 ㄹㅇ편햌ㅋㅋㅋㅋㅋ 옛날엔 브라 차고 어케 잤는지 몰라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난 평생 집에서는 브라 안 하고 살았었는데... 완전 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4 집에서 해본 적이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55 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6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7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88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고딩 되고 ㅋㅋㅋㅋ 근디 완전 편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99 브라차고 잔적 엠티나 수련회갔을때 빼고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이제 브라차면 갑갑해서 악몽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절대 브라차고 잠 못잠 ㅠㅠㅋㅋㅋㅋㅋ 내집아닌데서 잘때도 불편해서 깨
부라자는 집 오자마자 집어던져야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시브라라고 있는데 그거 함 입어봐..레알 신세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라자유... 너무 편해.. 외출하고 집 오면 바로 벗어버리는 사람 나야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코로나 기간에 집에 오래 있을 때 처음 브라 벗고 잤는데 진짜 신세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쓰 나는 차고 자던 때가 기억에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난 다 당연히 벗고 자는 줄... 나 노브라 안 좋아하는데 집에선 무조건 노브라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집에서도 원래 하고 있는거야??? 난 맨날 집 오면 바로 벗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치 난 자취익이라 다 벗고 팬티만 입고 자 진짜 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친구들이랑 놀러갓는데 한명이 잘때도 하고 잔다는 거야 우리가 믿고 함 벗고 자봐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친구도 너무 편하다고 그 담부터 못입고 자겟댘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이거 풀면 신세계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진짜 고딩때까지 브라 하고 잤어 그게 더 편하다고 생각함 근데 몇번 벗고 자니까 이제 집에 오면 무조건 벗어야겠드라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처음 풀고 자기 시작했을때 레알 신세계 경험함.
이제는 브라하고 누우면 갑갑해 미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이제 집에선 브라 못입을 지경임 노브라 너무 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ㅈ 나도 평생하다가 안하니까
ㄹㅇ 이제는 나갈때 하는게 고민일지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잘때 브라자를 차????????? 헐.. 헐... 나는 한번도 그런적없어 신기해.. 나쁜의도가아니라 나는 항상 집들어오면 브라자부터 벗는데 차고 잔다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집에서 브라자 안입고 있어서 이젠 와이어 있는거 못차고 다니겠음 무조건 노와이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어떻게 그동안 브라를 차고 잤지...?? 신기하다 ㅋㅋㅋ 난 숨막혀서 잠이 안 오던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발 알바한테 메뉴에도 없는데 사장님은 해줬는데 하지마라
14:40 l 조회 1
원신 알료샤 오데트 발레리
14:40 l 조회 2
휴대폰 와이파이 자동으로 안잡히게흐는법2
14:40 l 조회 6
65 > 59 됐는데 별로 티가 안나는 거 같음..2
14:40 l 조회 13
강아지가 공격적이거든
14:40 l 조회 10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이 원하는 나의 모습이 있을텐데 그걸 못채워준다 생각하며 부담감을 느껴서 나를 좋아..1
14:39 l 조회 4
마운자로 아무도 모르게 맞으려고 하는데 친구들이랑 약속 가면 많이 티나겠지?1
14:39 l 조회 9
금연 입맛이 없어짐
14:39 l 조회 4
먼가 로또 1등 될거같음
14:39 l 조회 9
S26 공시지원금 50정도에 삼성 페이백 25만원 받아서1
14:38 l 조회 11
컴활 따두면 사무직 알바 구하는것도 쉽나??
14:38 l 조회 6
한약 환불가능할까…4
14:38 l 조회 18
근데 백수친구 있는 단톡방에서 연봉협상 얘기하는게 잘못된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1
14:38 l 조회 16
사랑은 타이밍이 젤 커?2
14:38 l 조회 13
붙임머리 다들 얼마주고 했옹?
14:38 l 조회 3
교사익들 있어? 교사들 친목 많이 해? 1
14:37 l 조회 3
익들이 애기 엄마면 이상하게 보여??7
14:37 l 조회 17
고구마 맛탕 좋아하는 익들아5
14:37 l 조회 27
여자33살 결혼시기야?10
14:37 l 조회 34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데리고 뭐함?2
14:3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