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990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용인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 용인 대만족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양! 만족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나두 안양! 만족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오 안뇽! 동안구야 만안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동안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ㅋㅋㅋㅋ나돈뎈ㅋㅋㅋㅋ 신기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에게
인티에 안양익 꽤 많더라 지역관련글에서 많이 봤어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양에 놀데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전 평생살아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친구는 대전사람인데 노잼이라고 싫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북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북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학교쪽이당ㅎ 방가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래마을 만족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서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구 만족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파주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특히 나 더위 심하게 타고 추위 안 타서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가람마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 금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전 완전 만족,,,,,대전에서 취직해서 평생 살고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점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있을 거 다 있고 맛집도 많고 대중교통도 잘 되어 있고해서ㅠㅠ.너무 좋은 곳 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친구는 노잼이라고 싫다더라ㅜㅜㅜ사바사인가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울 불만족 왜냐면 서울에서도 구린 동네 살아서 ㄹㅇ 이사가고싶음 동네에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이런거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타고 20분 나가면 있긴한데 우리동네가 너무구림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옥싀 서울 오디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동탄2 사는데 대만족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경기도광주.... 분당 거의 15년 살다가 넘어오니까 시룸 다시 분당 가고 싶어 물론 지금도 분당에서 5분거리긴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3년동안 학교때매 분당살았었는데 넘좋았어ㅜㅜ분당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산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강북구 만족스~~ 집에서 도보 5~10분 거리에 웬만한 프랜차이즈, 알라딘, 핫트랙스 다 있고 산도 가깝고 구석구석 예쁜 카페도 많고 동네 조용하고 서울 중심지도 막상 나가면 별로 안 멀어서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강-하 수유쪽 살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수유 살아,,,,^^! 수유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수유근처 살아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강릉 나름 만족.. 바다 가까워서 좋다
벗 조금만 벗어나면 교통 불편하다 뚜벅이는 눈물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남양주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동탄2 만족~ 그치만 아파트는 옮기고 싶음 40층짜리 주상복합으로 이사가고싶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부산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양시 신도시쪽인데 넘넘 만족,, 서울이랑도 가깝고 동네도 살기 넘 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창원 재미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의정부 민락동 만족 ㅎㅎ
신도시라 살기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분당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평택 만족 한가롭고 서울도 가깝고 천안도 가깝고 좋앙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 을매나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시간! 경기익 특인가 나는 가깝게 느껴졐ㅋㅋㅋㅋㅋ 수원도 가까운데 수원은 너무 복잡하고... 서울같이 혼잡한 곳 갔다오면 새삼 평택이 좋다...라고 느낌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충북 불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서울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종로 만족만족대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 많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집회같은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것도그렇고 평상시에도 유동인구 많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회사가는 유동인구 많아서 활기차고 좋고 저녁엔 싹 빠져서 한가해서 좋아! 시위는 코로나 이전엔 주말이 많이 힘들었는데 그래도 다 살만해~ 난 종로가 교통도 좋고 문화생활 누릴 것도 많고 터가 좋아서 여기 쭉 살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충남 불만족초초초초초불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서울 연희동 만족 울동네 왕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강남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포항 만족
근데 시내쪽 상권 너무 죽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서울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부산 ! 집 앞에 바다 있는 거 너무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강북구인데 만족해 집 근처는 북한산+주택가라 밤에 빛공해 소음공해 없고 도보 5분거리에 지하철역 있고 버스 10~15분 거리에 또 지하철역 2개 있어서 트리플역세권이구 요즘 뉴타운사업하면서 살기 더 좋아짐ㅠ 단점이라면 그냥 내가 약간 연식 오래된 주택산다는거ㅠ.. 아파트로 이사가고시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주택도 비싸지않아? 요즘 서울집값..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서울 아파트가 급상승이지 주택, 빌라는 영향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잉 우리동네 빌라집값 엄청올랐던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거의 라는걸 빼먹었네 우리도 오르긴 올랐는데 아파트만큼은.. 아냐 ㅋㅋ 그리고 우린 올라도 팔 생각이 없어서의미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대전!
어렸을때는 무조건 서울가서 산다이랬는데 좀 나이 드니까 서울가서 사람한테 치이면 기 빨리는거같고 대전이 인구가 적당하고....직장을 대전에 구하지 못하면 다른지역으로 가겠지만 은퇴하면 무조건 대전 복귀함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도곡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수원사는데 만족스
근데 광교로 이사가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부산
만족한당

타지 살이는 제주도에 한번 살아보고싶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평택 교통빼고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원주 짱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첨들어본 지역이다! 오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다들 수도권이네...
난 창원 만족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일산 대만족 덕양으로 이사가는데 신축 아니었음 안갔다 지금 살고 있는데가 진짜 최고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평택 수원아님 포항으로 이사 가고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창원!
난 사람 너무 없는 것도 싫고 너무 바글거리는 것도 싫어해서 창원이 딱이야! 너무 만족행 맘 같아선 창원시장도 할 수 있을 정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9일차인데 1.6kg 빠졌네 와.....
12:10 l 조회 1
Ktx서울역 꿀팁 아닌 꿀팁 <비싼 커피 말고 싼 커피 먹고싶은 사람>
12:09 l 조회 1
연하 만나는 애들아 상대가 호칭 뭐라고 함?
12:09 l 조회 3
나 어제 롯데타워 전망대 갔는데 러브버그 개많더라;;
12:09 l 조회 2
투썸 알바 해보거나 하는 사람
12:09 l 조회 2
서울 버스 환승 몇번 돼??
12:09 l 조회 4
다이소에 여드름 지성피부용 스킨도 팔아..?1
12:09 l 조회 3
자연분만 브이로그 봤는데 진짜 무서워
12:08 l 조회 15
성수는 왜 맛집이 없을까
12:08 l 조회 15
포기할까..?1
12:07 l 조회 10
매몰 쌍수5일차인데3
12:07 l 조회 19
펜트하우스가 재밌어 부부의세계가 재밌어??8
12:07 l 조회 19
결혼 때문에 돈 모으는 커플들 데이트 주기가 어떻게 돼?1
12:07 l 조회 14
난 주말에 알바 9시간 하고 집에 오는데 4
12:07 l 조회 12
넷플릭스에서 이토준지 볼만해??
12:06 l 조회 11
나 이십구세인데 누워서 색칠놀이게임한다1
12:06 l 조회 6
못생긴 사람이랑 사귀는 사람들은
12:06 l 조회 22
생리 표독하다
12:06 l 조회 13
나갔다 집 오니까 고양이 웅냥 하고 반겨주네
12:06 l 조회 6
내가 성격이 급한걸까 이 사람이 답답한걸까.... 3
12:0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