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9931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이유가 머야

우린 코로나 + 주위에 먹을게 4개,,? 햄버거 쭈꾸미 중국집 돈까스 끗....... 

ㄹㅇㄹㅇㄹㅇ 없어

전에 한동안 같은거로 2주연속 먹었었다 하 


대표 사진
익인1
난 가끔 시켜먹엉 나가기 귀찮기도 하구 내가 먹고 싶은 가게는 좀 멀리 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루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원래는 같이 먹었었는데 코로나 땜에 요즘은 걍 내가 먹고 싶은거 골라서 시켜서 혼자 먹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우... 갠돈으루?? 우린 회사돈이라서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갠돈이지! 회사돈이면.. 눈치 겁나 보이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움 근데 딱히 안보여 ㅋㅋㅋㅋㅋ 3명이라 핫 어제오늘 내가 먹고싶은거루 먹는댜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하 ㅋㅋㅋㅋ 3명이서 같이 먹는거면 가격 걱정 없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ㅋㅋㅋ 정해진 금액도 아니구.. 9처넌 씩 먹는둣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도...부두 바로 앞이라 횟집밖에 없어서 반찬배달 아니면 중국집 횟집식사메뉴 칼국수...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햄버거 먹으려면 30분 자가용타고 나가야함ㅋㅋㅋㅋㅋ특식임ㅋㅋ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럼 주로 뭐머거..? 나도 전회사 다닐때 딱 앞에 식당 한개여서 밥차 왔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주일에 3번은 밥만싸와서 먹고싶은 반찬 반찬가게에서 구매(회사돈)하고 국은 즉석국 사서 노나먹음ㅋㅋㅋ
나머지 2번은 중국집이나 칼국수(수제비) 배달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땜에 회사 그만두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찬가게 말고 다른곳에서 배달 못해..? ㄹㅇ 밥도 얼마나 중요한데.....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진짜...가게가 업서....바로 앞이 바다야...횟집만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와웅.... 징짜 눙물눙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거기다가 회사 지었대..... 완전 식당이랑 단골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ㅇㅇㅇ걍 겁나 단골이야 말하지 않아도 목요일 금요일에는 알아서 배달이 오는데 그거 보고 있으면 갑자기 개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헐 와우................................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그정도면 식당이 거기회사에 감사해야겠는데.... 인원은 몇명인데?? 얼마나 다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총 12명인데 7명은 다른 사무실에서 일해서 5명이야ㅋㅋㅋㅋㅋㅋ
이제 곧 3년차ㅋㅋㅋㅋ코로나만 아니면 진작 도망갔는데 무역량 줄어서 일자리가 많이 사라짐ㅠㅠ다른사람들은 집이 근처거나 차가 있어서 먹을게 없어도 다 잘 다니는데 나는 대중교통타고 1시간 넘게 걸려서 하나도 안즐거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웅 인원은 엄청 많지가 않네.. 다른분들은 그냥 꾸역꾸역 드시는건가 ㅜㅜㅜㅜㅜㅜㅜ 하.... 왕복 1시간인거야..?
진짜 너무 최악인데... 돈은 많이 주니...................
나도 전회사 3년 다니면서 밥 드럽게 맛없어서 너무 힘들었는데 ㅜㅜ
그래서 여직원끼리 맛없는 밥 나오면 (식단표가 미리나와) 라면이나 밥버거나 김밥 사와서 머겄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돈도 많이 안줌ㅠㅠ이 회사가 유독 짜다....대리급되면 그래도 다른회사만큼은 주는데 그전에 도망갈래ㅜ
회사 도망가고 싶은 이유가
1.밥
2.급여
3.거리
인데 우리 사무실도 다 잘 먹다가 갑자기 현타오면 김밥이랑 라면먹음ㅠㅠㅠㅠㅠ아니면 나(막내)랑 차 있는 과장님이랑 왕복 50분거리에 있는 맥도날드에서 햄버거 사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햄버거가 특식이라니이이이이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징짜 넘 슬프잖아....
그럼 사람은.. 사람이라도 좋아.....? 솔직히 사람이라도 좋아야해.... 안그럼 ㄹㅇ 헬이야..................................................
솔직히 그정도면 교통비나 식비 줘야되는거 아니냐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사람들은 다 좋아ㅋㅋㅋㅋ아니 뭐라해야하나 서로 무관심함ㅋㅋㅋㅋㅋ할 말만 하고 사적인 말을 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통비는 안주고 식비는 줘! 회사에서 다 사주는데 따로 식비가 현금으로 10만원 또 나와서 좋음.사장님도 회사위치 별로인거 알아서 식비에는 후함ㅋㅋㅋㅋㅋㅋㅋ내년 8월쯤에 옮길 예정이라는데 난 거기에 없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나마 다행이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식비라도 줘서 다행이다.. 솔직히 명절이나 그때 엄청 주고 상여금도 줘야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 좋은자리로 옮기면 익이니두 가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흑흑 고마워ㅠㅠㅠㅠㅠㅠ
3년차되면 급여가 업계평균으로 오르는데(그 전에 다 도망가서 짜게 주는거랰ㅋㄱㅋㅋㅋ큐ㅠㅠ) 다 필요없으니 식당 20개 이상인 곳으로 옮기고 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인정이야 진짜 식당 많은곳 부러워..... 나도 11월~12월쯤에 지금 공사중인 건물 완공되면 글루 가는데.. (바로 옆이야) 식당 자리 안들어오면..... 지금이랑 같겠지.... 하...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새 건물은 부럽다...
아 맞다 회사 옮기고 싶은 이유ㅋㅋㅋ화장실도 화남ㅋㅋㅋㅋ우리는 낡아서 겨울되면 상하수도 얼어서 물 안내려가서 옆에있는 주민센터 화장실 가는데 이거 엄청 비참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아... 그냥 겨울되기전에 그만둬야지.....
부디 쓰니네 회사 근처에 식당 많아지길 바랄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ㅇ인플도 익예가야해?
11:16 l 조회 1
ㅠㅠ 국가장학금 1차 기간 놓쳤어…
11:16 l 조회 1
지방쿡 그냥 평범하게 생겼는디
11:16 l 조회 1
직장인들아 건강검진 1년에 1번씩 무료야?
11:16 l 조회 1
일본이 이번에 도장깨기로 월드컵 우승하면 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업적이 될거라는데
11:15 l 조회 4
말로는 주식으로 다 부자됨 왜 안들어갔냐 왜 안팔았냐
11:15 l 조회 6
어제 짬뽕 목었는데 오늘도 먹을래2
11:15 l 조회 5
조정장이라고 하는데 조정 오지도않았음..
11:15 l 조회 8
당숙아저씨 멕시코 여행갔는데 거기서 현지인들한테 헹가레 받다가 떨어져서 식물인간 판정 받았다고 연락옴..
11:15 l 조회 7
토스주식 자기전 밤에 매도예약걸어놓으면 프리장에 체결되니
11:15 l 조회 2
취업 진짜 환장하겠네 어제 얼마 없는 공고 찾고 찾다가 7개 냈는데
11:15 l 조회 5
아 인스타 공고 대충보고 쿠팡 지원했는데
11:15 l 조회 6
주식떨어지는거 이거 때문이라는데?1
11:15 l 조회 51
폰케 어때
11:15 l 조회 8
방도 작은 오피스텔인데도 중개수수료가1
11:14 l 조회 9
비숑키우는 익들아
11:14 l 조회 7
모아둔 돈은 바닥났고 당장 다음달부터 걱정인데 1
11:14 l 조회 14
구두 신으면 자꾸 앞에 스크래치나 싼 구두라서 그런가? 한번만 신었는데도 그러네
11:14 l 조회 10
입술색 좀 하얗게 만드는 시술같은거 있나?1
11:14 l 조회 11
난 애초에 주식을 남들 다 한다고 급하게 들어가는 게
11:1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