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9962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내가 아직 전회 1,2급 전세 2급 세무회계 3급 이렇게 밖에 없어서

세무회계 2급을 할까 전세 1급을 할까 하다가 1급을 하기로

마음 먹었거든

근데 혼자 하면 의지력 바닥일거 같아서 인강이라도 끊어서 해야 하는데

아아아아ㅏ아아ㅏㅏㅏㅏㅏ 지금 내가 운동도 다니는 중이라

이것저것 고민이 되네...두 마리 토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얼마전에 1급 준비하기로 마음먹어서 공부중인데 자신이 없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강? 아님 독학중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과가 세무회계라 독학 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난 직장인인데 인강 들을까 하는뎈ㅋㅋㅋㅋ법인세 잘 모르겠다...하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나도 법인세가 젤 어려워ㅜ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화장하고 머리 까지 하는데 몇시간 걸려?
1:19 l 조회 1
근데 난 홍명보 부러워
1:18 l 조회 2
버거 영어 스펠링 틀리면 어떰?
1:18 l 조회 5
헬스장 인포알바 해본사람
1:18 l 조회 3
26살인데 내친구 30살 남자랑 결혼한대 1
1:18 l 조회 16
홍명보 마지막 웃는 거ㅋㅋㅋㅋ1
1:18 l 조회 5
계약직 2달 하다가 퇴사
1:18 l 조회 4
대학에서 과cc 2번하면 어때보여?3
1:18 l 조회 7
사내연애 안좋은거 아는데 한번 해보고 싶긴 행
1:17 l 조회 4
승무원 관두니까 할 일이 없음 ㅎ1
1:17 l 조회 9
아이폰이 갑자기 잠겼어 ㅠㅠㅠ 소유자가 아이폰을 잠궜다는데2
1:17 l 조회 12
나는 일경험 인턴하는데 일을좀 시켜
1:17 l 조회 11
혼자놀기 좋아하는 익 있어?1
1:17 l 조회 10
엥 연애해본 애들 들어와봐 내친구 왜이러는거임…?12
1:16 l 조회 23
키위랑 그릭요거트 가져옴
1:16 l 조회 11
나랑 직장동료랑 10살 차이 나는데
1:16 l 조회 7
대구사는데 요새 낮에만 덥지 시원함4
1:16 l 조회 10
와 나 헛돈 ㄹㅈㄷ3
1:15 l 조회 15
친구들이랑 클럽 갔는데 남자들이 나한테만 다가오면5
1:15 l 조회 41
갤럭시 기카 셀카 찍으면 자동보정 됨?
1:1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