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3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거의 20통 와있는데 좀 미친거 아님..? 그롷게 급한 일도 아니고 그냥 되면 하는거고 안되면 안하는거고 이런 식이었는데 전화를 안받으면 그냥 못받구나 하고 안걸면 되지.. 아 좀 짜증난다ㅋㅋㅋㅋ 이런 스타일이ㅜ젤 싫음..
대표 사진
익인1
??20통?? 우리 할머니도 그정도는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난 한 번 하고 안받으면 전화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자넣어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 번 하고 안받으면 안해 부재중보고 오겠지싶고 용건 카톡으로말해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애인도 그렇게는 안 해 부모님도 글만 봐도 스트레스 받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으면 2번..? 그냥 문자같은걸로 메시지 남기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말 완전완전 급한게 아닌 이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헥... 20통이나.... 나도 한통 걸고 안받으면 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급한거면 한 세번까지 걸어보는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뭐 흡사 초가을 날씨고
18:09 l 조회 1
근데 진짜 개키우는사람 대부분 다 펫샵분양받지않아?
18:09 l 조회 1
결혼은 그래도 30은 넘어서 하는게 낫다고 보는게
18:09 l 조회 1
아 삶은계란 매일 먹으니까 죽겠다
18:08 l 조회 3
애있으면 아줌마는 맞지만 아줌마라는 소리는 무례한거 아니야?
18:08 l 조회 15
쿠팡 생수랑 일반택배랑 기사님 같아???
18:08 l 조회 5
만약에 한달에 월급 300 받는다고 하면 차 뽑는거 사치일까?ㅠ 5
18:08 l 조회 9
인티는 가끔 내가 쓴 글인 걸 까먹을 만큼 옛날글에도 댓글 달리더랔ㅋㅋㅋ
18:08 l 조회 2
아 뭐시켜먹을거 있남 뭐먹지1
18:07 l 조회 6
당근 시세보다 싸게 나와서 사려는데;
18:07 l 조회 8
양산 쓰는 익들아 너네 이걸로 팔까지 그늘이 져?
18:07 l 조회 3
삼페를 왜 이제서야 썼지....
18:07 l 조회 5
대표님 구워삶았네 이러는데 원래 윗사람한테도 써?1
18:07 l 조회 12
나 진지하게 여기서 민주당 싫어하는 애들에게 묻고싶은거 있어4
18:06 l 조회 12 l 추천 1
구동화 있는 사람 ㅊㅊ좀..
18:06 l 조회 3
26살인데 뭘 해야될지 모르겠어....긴글주의3
18:06 l 조회 24
사돈어른 돌아가셨다는데 나도 장례식 가야해?
18:06 l 조회 12
친구 혹은 지인 인스타 하이라이트 자주 봐??????4
18:06 l 조회 16
강간범은 재판없이 사형시켜도 되지 않아?1
18:05 l 조회 21
하닉 팔고 옷살걸1
18:0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