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6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5년 전 (2020/10/07) 게시물이에요
쓰니 인강 50 필기 40 나머지 10비율로 쓰는 사람

대표 사진
익인1
지금은 뭐 쓰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매끄러운 필름? 아이패드 살때 왔던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나 요고 쓰는데 딱 종이질감+저반사 중간정도 느낌이거든? 종이필름도 써봤었는데 펜촉이 너무 갈려서 이걸로 샀는데 매끈한 종이에 쓰는 느낌이면서 펜촉도 덜 갈려! 생각보다 화면도 많이 안 흐려지구!! 혹시 몰라 추천하고 감 일반 유리필름은 펜이 너무 미끄러져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흑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딱 저런거 찾고 있었는데 뭐가뭔지 모르겠었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반 유리보단 살짝 흐린느낌 있을수도있지만 쓰다보면 신경도 안쓰이고 강의보다가 꺼졌을때 흉측한 내 모습이 비치지 않아서 좋아^.^..쓰니가 흉측하다는건아니곸ㅋㄱㅋㄱㅋㄱㅋㅋ 암튼 2년째 잘쓰는즁이얌 굿소비 굿소비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흉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익인이 너무 고마웤ㅋㅋㅋㅋㅋㅋ 나도 가끔 욱할때 있어...ㅎ 이제 1년반 쓴 유리필름을 떠나보내야겠어 용기내서 사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친 만족도 크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 뭐써? 종이질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종이 진짜 구냥 완전 종이라고 좋아하던데 쓰니가 그런 게 좋으면 바꾸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자 삐죽거리는거 화딱지나서 정말..... 필기 엉망이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언넝 바꾸쟝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카톡 귀엽다
14:54 l 조회 1
와 사주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해 !!!!!!
14:54 l 조회 2
살이 쑥쑥 빠짐..1
14:53 l 조회 10
아직 애플에서 에어팟 한쪽씩은 안 팔지? 1
14:53 l 조회 7
와 진짜 이재명 대단하다1
14:53 l 조회 15
아나운서학원 아는익있어?
14:53 l 조회 7
공부라는거 정말 힘들다
14:53 l 조회 6
필테하몀서 허리 통증 심해졌는데 뭔운동해야해..?1
14:52 l 조회 14
할미 이러는거 개싫당1
14:52 l 조회 20
욕심을 버려야할까 욕심을 가져야할까3
14:52 l 조회 8
이런 상황에 은근 꼽주면서 컷하는 말 어떻게 할까?
14:52 l 조회 11
7키로 뺐는데1
14:51 l 조회 12
24시간내에 사핌약 먹고
14:51 l 조회 13
야식으로 콩국수 국물 마시고 잤는데 가위눌림2
14:51 l 조회 26
강아지 임보했다가 입양 보냈는데 후회된다1
14:51 l 조회 19
요즘은 거의 목욕탕이랑 사우나 개념이 많이 사라진듯1
14:51 l 조회 12
연봉 3천초반이면 결혼하는거 사치인가5
14:50 l 조회 43
몽골 가본 사람...?? 항공권 얼마엿는지 집단지성이 필요해요4
14:50 l 조회 13
이런 필터 어디서 하는거야??4
14:50 l 조회 38
나빼고 한국 모든여자들이 백키로 넘었음 좋겠어6
14:50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