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6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이 글은 5년 전 (2020/10/07) 게시물이에요
ㅠㅠ 대음순이 너무 간지럽거든? 안쪽 여린부분말고 

밖에 털있는부분 피부가 너무 간지러워ㅠㅠ 

막 털 다 뽑고 싶을정도로ㅠㅠㅠㅠ 

질염보단 피부쪽 문제 같은데 왁싱받으면 괜찮아 질려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더 자극가서 안좋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다 뽑아버리고 싶을정도로 간지러운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찬물에 씻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 나도 그래서 왁싱 여러번 받았거든? 근데 자라날때 털의 가려움이 배가되서 완전 미치는줄
ㅠㅠ 하지마 나 그냥 노팬티로 생활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하 막 그래서 간지러워서 내가 한두가닥씩 막 뽑긴했눈데.... ㅠㅠㅠㅠ밖ㅇㅔ 외출할때는 어떡했오?? 안그레도 지금 팬티벗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밖에 나갈땐 트렁크팬티같은거 입거나... 추리닝 입고 잠시 앞에 나갈때 솔직히 노팬 인적 몇번 있었음 ...
내가볼때 팬티가 진짜 문제거든!?
혹시 옷 입을때만 가려운거야 아님 노팬이여듀 가랴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팬티랑 그 털이 마찰되면서 오는 가려움이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사실 노팬이었던적이 없어서 팬티때문인지 아닌지를 모르겠어ㅠㅠ 근데 벗었더니 훨씬 낫다ㅠㅠㅠ 내가 또 뚱뚱해서 일부러 압박속바지 자주 입는데 더 낑겨서 그런건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인2야 요즘은 좀 나아졋어...?ㅜ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5년전 글이네! ㅎㅎ 같은 고민있구나
나는 전에 그랬던거 기억도 안날정도로 나아졌어..!! 증상이어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모있는 피부부분이 가끔 따꼼하면서 가려운데 이게 피부문젠건지 털문젠지... 혹시 연고같은거 바르구 나앗서..? 아님 그냥 시간지나고 괜찮아징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마 피부문제일듯 왁싱한적 없다면..!!
나는 왁싱은 주기적으로 하고있어 왜냐면 너무 털이많이서ㅜ 근데 내가 위에도 말한거처럼 가장 효과본게 노팬티야…난 지금도 노팬티로 생활하고있어 ㅜ 집에서만이라도 노팬티 해봐 정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익인인 왁싱하거나 노팬티상태로 있으면 증상 없서??ㅠ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응 왁싱은 자라날때 더 가랴워서 한번도 안해봤으면 굳이 이거때문에 하지마
엘린플러스크림이라고 아기들도 바를수있는 연고있어
그거사서 가려운부위에 조금 바르고 노팬티 생활해봐
집에선 무조건 노팬티, 밖에나갈땐 사각팬티!!
진짜효과본다ㅜ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고마워ㅠ 익인이는 요즘 연고 안발라도 괜찮은거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나는 연고안발라 가끔 가려울때 딱 한번만 바르면 바로 낫더라 병원가서 온갖짓 다했는데 저 연고와 집에서 노팬티생활이 최고의 효과였음
꼭 낫길 바랄게 진짜 말못할만큼 스트레스엿거든 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고마워ㅠㅠ 나도 요즘 집에서는 노팬티생활 중인데 뭔가 팬티 유무의 차이는 뱔로 없는 것 같어...
익인이는 털문제엿던거야 피부문제엿던거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난 피부문제였어! ㅠㅠ
마니가려워?? 증상이어떤데!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난 그 와이존이랑 대음순 털난 부분이 가려워.. 일단 스테로이드 연고 발라소 막 일상에 지장 갈 정도는 아닌데 그래도 완전히 0으로 나은 게 아니야ㅠㅠ 거슬려둑겠어... 내가 어릴 때 이차성징 때 아래 털 자랄 때도 가려워서 막 인터넷 검색해보고 그랬던 기억이 있거든? 그래서 뭔가 지금 다시 털이 자라낰ㅋ 그런 생각도 들고 그래서 왁싱ㅇ이 답인가 싶기도한데 자랄 때 더 가렵다해서ㅠㅠ 자극도 될거같구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인이는 요즘 어때ㅠㅠㅠ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자 집에 있을 때 설치기사 오는 거 싫지 않아?
0:20 l 조회 1
좋아하는사람이 자기 셀로그 찍을때
0:20 l 조회 1
157~159 익들 바지 기장 뭐 입어‼️‼️‼️‼️
0:20 l 조회 1
사회생활하면서 기분파인사람은 도대체 왜사냐
0:20 l 조회 1
유명한 클래식 곡인데 이거 아는 익 있니
0:19 l 조회 1
도대체 춥다는 지역 어디임?
0:19 l 조회 1
어제 저녁쯤에 울 햄스터가 해씨별로 갔어…
0:19 l 조회 1
생각?하는거 신기하지 않냐
0:19 l 조회 1
부산 바람 미쳤다
0:19 l 조회 1
입원실에 쿠팡시켜주면 민폐야?
0:19 l 조회 1
살다보니 이쁘거나 공부 잘하는게 크게 중요하지 않음
0:19 l 조회 2
지날이 왜 욕이야?
0:19 l 조회 3
애플 이어폰중에는 커널형 없나??
0:18 l 조회 4
진짜 급함!!! 김치찜 vs 김치찌개 vs 마라탕4
0:18 l 조회 8
인스타는 뭐 사이버 청학동도 아니고 훈수두는 훈장님들 왜이리 많니
0:18 l 조회 3
그래!!!! 회피형아 누가 이기나 해보자
0:18 l 조회 6
얘들아 이사람누구지.. 그 브이로그 같은거올리는 유튜버 인거같은데 좀 첫사랑 재질 ? (그니깐 막 요즘유행..
0:17 l 조회 5
도란 현준이 스킨이 나온다니
0:17 l 조회 3
나 스쿠터 타고 다니는게 꿈인데 교통사고 영상들
0:17 l 조회 6
날씨 거의 겨울임..1
0:1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