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9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60
이 글은 5년 전 (2020/10/07) 게시물이에요

오늘이 무슨 날인지 모르는사람 많네... | 인스티즈


쓰니 첫 자취방으로 이사가는 날인뒙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오! 이사 잘 하구 맛난거 먹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티엠아지만 나두 내년에 자취할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자취해서 지내는 모습 생각하면 진짜 이룰수 잇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꼬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야 집들이 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엉엉 맛난거 해놓을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짜장면 목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군만두까쥐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와어앙 맛있겠다 ㅜㅠ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도 모르네... 오늘 내 생일이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ㅜㅜㅜㅜㅜㅜ모야 넘무 좋은 날이자나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 쓰니 첫 자취 축하해!!! 안전하게 문 단속 잘하면서 지내구 밥 잘 챙겨먹고 그렇다고 배달 음식 많이 시켜 먹지 말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생일축하해!!!!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 익이나!!! 익이니도 오늘 하루 행복 만땅하게 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홀 나도오늘 생일이야!!ㅅㅊㅅ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홀홀홀 생일추카 추카추~~~~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탕수육 사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 자취축하해!!! 나는 8월부터 시작했어 ㅎㅎ 너무 좋더라 자취하니까 의외로 안슬프고 안외로워 재밌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추카추카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추카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놀랐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럽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축하해❤️ 이사 무사히 잘하고 맛있는거 많이 먹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야 쓰니야 축하한다 집 이쁘네 이건 집들이선물 휴지야
와 익인들ㅏ 너네 벌써 와있었어? 옆으로 좀 가주라 나도 앉게 자 이사기념 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깜짝이야 생일인중 알고 들어왔는데 이사라니
자취 파이팅 나도 인생첫자취중이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헤헤 축하해 (자취선배 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집초대해조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생일축하해!!!!!!! 좋은 하루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밥 잘챙겨먹구 밥이 중요해 밥 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춬ㅏ추카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놀러가두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사 잘 하고 맛있는 거 먹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늘 내 생일! 히히
쓰니야 첫 자취 축하행❤️
집에서 맛있는거 먹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사 잘하구 한번에 다 정리하려고 하지말고 살면서 차근차근하면 된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축하해!!!!!!! 나도 자취하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축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짬짜면으로 부탁해 강의 듣고 후다닥 갈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사 첫날은 짜장에 탕수육이지 ~~! 쓰니 즐거운 자취생활 하길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ㅎㅓㄹㄹ랭 나는 어제 이사함 ㅎㅅㅎ...주근두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왜 나 초대 안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ㄹ랭 행복한 일만 일어나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축하해용~~ 가서도 밥 든든하게 잘 챙겨먹고 항상 웃는일만 있기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7살이면 20대후반이고 곧 서른은 맞는데 이게 틀린 말이야?
14:15 l 조회 2
담주 장마야?? 나 인천인데 인천만 이런가
14:15 l 조회 3
엄마 생각안하고 물어보는거 진짜 짜증나고 현타옴
14:14 l 조회 4
한국인들 통제심한거 맞말같아?2
14:14 l 조회 6
키워드 내 말이 맞잖아
14:14 l 조회 2
쓰레드에서 ㄹㅇ 쓰레기 글 봄
14:14 l 조회 14
아는 오빠랑 카톡.. 내가 끊은거야?4
14:14 l 조회 9
느낌이 수능까지 쭉 이 기온일 거 같음2
14:13 l 조회 11
와우 오늘 날씨 빨래하기 좋은 날씨5
14:12 l 조회 18
잘생긴 남사친이랑 친구인줄 알았는데 걍 친구도 아니었던거 ㅇㅇ2
14:12 l 조회 42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3
14:12 l 조회 12
첫 연애고 사귄지 2개월인데 생일 선물 뭐 줘야해..?1
14:12 l 조회 18
배고픈데 먹기싫다
14:11 l 조회 2
아 ㅁㅊ 눈썹 탈색하다 눈썹주위 물집잡림
14:11 l 조회 6
와 남자는 여친 좋아하면 티내는구나2
14:11 l 조회 54
임신한 전 직장 동료 만나는데 1
14:11 l 조회 10
30넘어서 사귀고 결혼한 익들은 사람 어디서 만났어3
14:11 l 조회 12
어딜가든 사주보면 항상 금전운이 좋고 돈 부족할 일이 없대2
14:11 l 조회 12
감성 브이로그 개웃긴점ㅋㅋㅋ
14:10 l 조회 29
익들아 나이 서른이면 이제 살 안 빠져?...9
14:1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