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비만 120만원이고 개인연습실 빌리는것도 돈.. 의상이랑 외모 준비하는것도 돈ㅠ 모자라서 수업 더 듣고싶은데 그건 진짜 +알파임 ㅎ ㅏ,, 지금 쓰고있는것도 어마어마한데 내가 합격 못하면 어떡하지..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학원비만 120만원이고 개인연습실 빌리는것도 돈.. 의상이랑 외모 준비하는것도 돈ㅠ 모자라서 수업 더 듣고싶은데 그건 진짜 +알파임 ㅎ ㅏ,, 지금 쓰고있는것도 어마어마한데 내가 합격 못하면 어떡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