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2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내가 이제 내년에 임용보는 임고생이야 지금 200정도모았는데 내가 갑자기 알바짤렸는데 사장님이 다른 카페알바 꼽아주셨거든 근데 거기가 3시간만 일해 주말에난 버스타는 거리고,, 알바해야할까,, 나 공부할거 많긴한데 먼가 공부하면 돈부족할거같아서 우짜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그냥 할거같오 오히려 긍정적이게 생각하면 막 주말에 10시간 이렇게 일하는거보다 3시간이아서 괜찮은거같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런가..? 근데 버스타고가야할거리거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주일째 똥을 못싸는데 신호도안옴
1:44 l 조회 1
경기도 광주에는 뭐가 유명해?
1:44 l 조회 1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
1:44 l 조회 2
헐 내발왜이럼
1:43 l 조회 13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2
1:42 l 조회 11
쌍수 9일차인데
1:42 l 조회 7
대기업 취업한 사람들아 궁금한 점 있음
1:42 l 조회 9
스토리 보는 거 참는 거 너무 힘들다4
1:41 l 조회 25
익들 부모님을 살해한 사람이3
1:41 l 조회 15
내 이상에 비해 하는일이 너무 하찮아서 현타옴
1:41 l 조회 11
능력 없는 사람은 원래 상대방한테 잘지내고있는지 궁금해도 말도 걸면 안되는거야?7
1:40 l 조회 29
동탄 사는사람 있어?3
1:40 l 조회 15
진심 isfp 싫다..7
1:39 l 조회 64
하 왜 가챠 돌렸을까2
1:39 l 조회 17
우리나라 전쟁도 많이 했는데 장인들이 아직도 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1:39 l 조회 9
전주 진짜 미친듯3
1:38 l 조회 61
아니 경기도 사는데 주변에 유니클로도 자라 매장도 없음,,,4
1:38 l 조회 29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7
1:37 l 조회 85
티젠 콤부차 맛 추천좀3
1:37 l 조회 16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
1:37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