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제 내년에 임용보는 임고생이야 지금 200정도모았는데 내가 갑자기 알바짤렸는데 사장님이 다른 카페알바 꼽아주셨거든 근데 거기가 3시간만 일해 주말에난 버스타는 거리고,, 알바해야할까,, 나 공부할거 많긴한데 먼가 공부하면 돈부족할거같아서 우짜지ㅠㅠ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이제 내년에 임용보는 임고생이야 지금 200정도모았는데 내가 갑자기 알바짤렸는데 사장님이 다른 카페알바 꼽아주셨거든 근데 거기가 3시간만 일해 주말에난 버스타는 거리고,, 알바해야할까,, 나 공부할거 많긴한데 먼가 공부하면 돈부족할거같아서 우짜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