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2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50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그래도 손님이 없어 ㅠㅠㅠㅠㅠ 

근데 없을만해.. 개업날 엄마랑 갔는데 너무 맛없어서 놀라고 옴..
대표 사진
익인1
아련한 스토리인줄 알았더닠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줄 뭐얔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맛없으면 어절 수 없는 듯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타깝다길래 쓰니만 아는 맛집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돜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돜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돜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zzzz,zzzzz나돜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있는집이라 안타깝다는줄ㅋㅋㅋ 맛 없을 줄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ㅋㅋㅋ 초밥이..얼마나 맛없길래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근데... 원래 장사 안될수록 퀼리티 유지해야하는데...
아마 장사가 안돼서 퀼리티 낮춘게 아닐까하는 조심스러운 추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업날갔다는데?? 개업날인데 퀄리티를 낮추지는 않았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개업날이었어? 헐..ㅋㅋㅋ 못봤당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초밥,, 맛없기 쉽지않은데.... ㅠㅠㅠ 좀 마음 아프긴하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도 맛없는데 밥 양이 너무 많고 회가 진짜 맛없더라고.. 초밥 스페셜인데 유부초밥이 제일 많은거 보고 놀랐던 기억이 있다.. 엄마랑 나랑 아무거나 다 잘먹는데 여긴 맛없다 하면서 나왔던 기억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밥.. 한 번 맛없으면 그 후로 절대 안감 ㅋㅋㅋㅋ ㅜㅜㅜㅜ 안타깝군 오천원이면 남는게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개웃긴닼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고,,, 웃안웃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장사안되는건 이유가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천원??? 구천원 깎은거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집 근처도 몇달전에 초밥집 생겼는데 맛없어서 한번먹고 안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 없으니 그럴만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초밥이 맛없을수가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나도 얼마전에 어떤 초밥집꺼 먹고 진짜 와 이게 맛없는거구나..하고 거의 다 남겼음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막줄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수요가 있어야 팔리는 거니깐뭐.. 안타깝지도 않구먼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업발이라는게 있어서 개업날 맛있어야 손님이 꾸준히 오는데 개업날부터 맛없으면 뭐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 사서 써도 맛없기가 쉽지않은데 .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음식장사 하면서 음식이 맛없으면 안되지. 창업을 너무 쉽게 생각했나보네. 안타깝지만 당연한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ㅋㅋㅋㅋㅋㅋ아놔 맛집인데 코로나때문에 슬픈이야기인줄 알았자넠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없어서 장사가 안되는 거였다니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되게 슬프고 가슴아픈 사연인줄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타깝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맛없으면 ㅠㅠㅠ 어쩔수업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앗.. 아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 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ㅋㅌㅋ큐ㅠㅠㅠㅠ웃프다ㅠㅠ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앜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홀ㅋㅋㄱ 공감하려고 들어왔는데ㅜ 울동네 횟집 참치회 런치에15000원인데 사람이 별로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유가 있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초밥은 무조건 맛이 1순위라,,, 비싼거 알지만 그만큼 기대하는 게 커서!! 싸더라도 맛없으면 다시 안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귀띔이라도 해드려야 되는 거 아닌가 몰라ㅠㅠ 근데 맛없다고 어케 돌려 말한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너무 맛없어서 놀랐댘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어떻게 맛이 없는데 장사 할 생각을 할까...?

마치 4-5등급 학생이 수능날 1등급이 나올거라는 믿음으로 공부하는것 같은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막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헤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쓰럽다가 팍 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맛없으면 별수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니 진짜 초밥을 어떻게 맛이 없게 만들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아아앗..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오천원인데 장사안되면 더럽게맛없는듯
보통 싼맛에라도 먹는사람있는데 그정도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맛없으면,,,, 어쩔 수 업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앗 ,,,,,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맛없으면 어쩔수없지ㅋㅋ..그런곳은 골목식당이라도 나가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초밥⍤⃝𓂭 맛없으면 어캐 맛없는걸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당신 글 참 흥미롭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막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없었던거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안쓰럽다.. 맛좀살리셔서 잘됐으면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앗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ㅋ 뭐야...ㅋㅋㅋㅋㅋ 망할만 한걸....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동네에서 맛잇다는 초밥집 갓는데 진짜 놀랄 정도로 맛없엇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난 또 코시국때문에 어렵게 장사하는 스토리일줄..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이고.. 근데 맛이 없는거라면 뭐 감수해야할듯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솔직히 맛있으면 만사천원이어도 장사잘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하이고 ㅠㅡ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음식점은 맛있으면 어떻게든 살아남는데 맛없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앗...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근데 진짜 초밥이 맛없기 어려울텐데...ㅋㅋ큐ㅠㅠㅠ냉동재료를 써도....... 음식장산 잘 안맞는게아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앗..초밥이 맛없기 힘든데 얼마나 맛없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초밥을 어케 맛없게하지.... 집에서 내가 해먹어도 맛잇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근데 초밥집 맛없으면 티 많이 나는 음식이긴함
밥맛도 중요하고 밥온도도 중요하고 나도 초밥 맛없게 만들기는 힘들다고 생각한 음식중 하나였는데 진심 못만드는 집 한번 갔는데 진심 다시 안가고 싶더라
밥 온도를 못맞춰서 위에 생선이 맛이 변해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그정도면 공부하고 해야될듯 진짜 나는 맛없는 식당가면 좀 안타까움 그래도 자기가 파는 음식에 대해서 공부는 필요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직 노 재팬 끝난거 아니니까 당분간은 초밥 자제하자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엇 한국인이 하는 일본 음식점은 괜찮은거 아냐? 일본한테 이익이 가는건 아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그러게
저런식으로 하면 혐한하는 극우랑 다른거 없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한국에서 하는 장사고 일본인이 한다는 말도 없는데 노 재팬이랑 무슨 상관이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노 재팬이랑 초밥이랑 관련이 있어,,? 일본에서 먹는것도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22 초밥은 걍 밥에다 회올린거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 우리나라 식재료로 만드는거면 상관없잖아 일본사람이 만드는 것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헐 ㅜㅜㅜ안타까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니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식에 마이크로백 들고가면 좀 그래?
21:25 l 조회 1
회사에서 일진짓 진짜 뭐야...
21:25 l 조회 1
사장 개.쓰레기놈아
21:25 l 조회 1
요즘 미용실에서 매직하면 얼마정도 나와???
21:24 l 조회 3
아빠 몰래 요아정 시켰는데1
21:23 l 조회 11
알뜰폰 유심 재사용돼?
21:23 l 조회 5
편의점 알바생들아 미성년자한테 잘못 팔면 어떻게 돼...?
21:23 l 조회 7
원래 런닝머신 1시간 정도 유산소 하는데 비 와서 헬스 가기 싫거든? 오늘 땅끄부부 해도 ㄱㅊ을까1
21:23 l 조회 3
초등학교 다닐때 애들 집단성관계했다고 들었을때 충격이였는데
21:23 l 조회 18
비둘기좌가 올리는 비둘기중에 귀여운거 많은듯
21:23 l 조회 2
홀서빙알바 다 짤리고 행동이 느려1
21:23 l 조회 6
너네 별로 안친한 사이인 사람한테 틀린 거 지적할 수 있어?2
21:22 l 조회 5
나이 들면 원래 저혈당 증상 더 나타남?
21:22 l 조회 3
나 맨날 올영 빗 같은 것만 쓰다가 비싼 빗 삿는데
21:22 l 조회 15
요즘 주식으로 돈 번 사람들이 더 많을까 잃은 사람이 더 많을까4
21:22 l 조회 21
남자들은 몸매 좋은 여자가 돌핀팬츠 입는거 좋아해?2
21:21 l 조회 18
mri찍고 수술하자할때 다른 병원에서 수술하고싶으면 mri찍은거 달라해야해???5
21:21 l 조회 9
pms때 원래 무기력 심해???
21:21 l 조회 4
00년생익 월급4040404040 7
21:21 l 조회 47
독서대 써본 익인이들?3
21:2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