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스트레스를 너무 받는데,, 일주일만에 그만둔다그러면 다들 욕할것같아ㅠㅠ 퇴사하려면 점장님이랑 퇴사상담도 해야하는데 ,, 일주일만에 관둔다 그럼 뭐라고 꼽줄까 하아 ,, 참고 다니는게 답일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회생활을 내가 너무 안해서 그런가 ,,,,ㅠㅠ 다니기 너무 싫어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스트레스를 너무 받는데,, 일주일만에 그만둔다그러면 다들 욕할것같아ㅠㅠ 퇴사하려면 점장님이랑 퇴사상담도 해야하는데 ,, 일주일만에 관둔다 그럼 뭐라고 꼽줄까 하아 ,, 참고 다니는게 답일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회생활을 내가 너무 안해서 그런가 ,,,,ㅠㅠ 다니기 너무 싫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