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28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진짜 스트레스를 너무 받는데,, 일주일만에 그만둔다그러면 다들 욕할것같아ㅠㅠ 퇴사하려면 점장님이랑 퇴사상담도 해야하는데 ,, 일주일만에 관둔다 그럼 뭐라고 꼽줄까 하아 ,, 참고 다니는게 답일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회생활을 내가 너무 안해서 그런가 ,,,,ㅠㅠ 다니기 너무 싫어
대표 사진
익인1
일주일이면 진짜 민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일은 그나마 괜찮은데 직원들 텃세가 너무 심해,, 갈굼도 심하고 흑흑 하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관둬 오래일한다고 달라지지않음 사람이별로인거면관두고 일이별로인거면 좀더해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교육갔다가 관둔것도있고 점장이 너무뭐라해서 한달째에 관둔것도있음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이 별로야,,,, 점장이 진짜 너무 ,,, 하아 그래두 죽었다 생각하고 한달만 버텨볼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그러면 당장관둠 ㅜㅜㅜㅜㅜ제발 사람은변하지않아 한달간 스트레스받지말고 관둘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 그런가 ㅠㅠ 진짜ㅠㅠㅠ 모르겠다 나갈려면 또 점장이랑 상담해야해 ㅋㅋ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안맞으면 어쩔수없지 더 시간끌기보단 차라리 얼른 나오는게 나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아니면 진짜 죽었다 생각하고 한달만 버틸까,, 근데 하아 스트레스 받으니깐 몸도 안좋아지는중이야ㅠ ㅠㅠ 하루에 구토 한번씩 꼬박꼬박 ,,하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하루만에 그만둔 게 2번인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 나도 사장이 폭력써거 하루만에 관둔적 있는데 ㅠㅜ진짜 아 스트레스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인데 공부하고 싶어서 대학교 편입하는거 에바야?
1:21 l 조회 1
어장이나 몸 보고 연락하는 사람이 다정할 수 있는 거임?
1:21 l 조회 1
학원알바 뭔가 꿀 아닌거 같아
1:20 l 조회 1
이거 알바하는곳 탈세인가?
1:20 l 조회 5
월 3-4천 벌면 무슨 기분일까ㅏ1
1:19 l 조회 9
93이 봤을때 03이랑 04차이 나보여?1
1:19 l 조회 12
어릴적 집에서 놀던 분위기를 느끼고 싶었는데 방법을 찾았어...
1:19 l 조회 4
인스타 꼬박꼬박 하는데 스토리는 안보는 사람들2
1:19 l 조회 9
윗집 너무 시끄러움
1:18 l 조회 5
파묘 때문에 오늘 신당가서 굿은 아니고 치성드렸는데
1:18 l 조회 5
ESTJ 여익 있어?
1:18 l 조회 5
일본 여자애들 보통 뭐 조아하려나3
1:17 l 조회 11
나 모공에 피지 엄청 많고 블랙헤드 있고
1:17 l 조회 7
저녁 7시쯤 자고 일어나면 저녁에 안졸리면
1:16 l 조회 3
근데 왜 어플로 이성 만나는 사람들 있잖아 거기에 사진은 다 존잘존옌데 백퍼 보정이겠지?3
1:16 l 조회 11
ㅂㄹ안친한사람이랑 계속 연락하는게 너무 귀찮음5
1:16 l 조회 27
자기싫엉1
1:16 l 조회 8
여기 망고킥 먹어본사람 있어?
1:16 l 조회 7
커뮤를 며칠동안 끊었더니 머릿속이 굉장히 정갈해졌음4
1:15 l 조회 18
35살에 회계사되면 결혼도 가능해?1
1:1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