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조장이라 교수님한테 연락 드려야하거든? 제출란이 조원별로 묶여있어서 다같이 제출한 걸로 뜨기는 하는데 그 동안 제출한 파일에 조원 한 명 이름이 빠져있어 상황 설명하고 이제 확인했다고 하고 한 번 확인 부탁드린다고 말해야 하나..? 뭐라고 말을 해야할 지 모르겠어ㅠㅠㅠ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조장이라 교수님한테 연락 드려야하거든? 제출란이 조원별로 묶여있어서 다같이 제출한 걸로 뜨기는 하는데 그 동안 제출한 파일에 조원 한 명 이름이 빠져있어 상황 설명하고 이제 확인했다고 하고 한 번 확인 부탁드린다고 말해야 하나..? 뭐라고 말을 해야할 지 모르겠어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