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2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그냥 계산해줄때 작게 뫄뫄야! 이러고 인사만 했는데 ㅠㅡ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마니 만나는데 ㄱㅊㄱㅊ 반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한사이면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모르는 척 하는게 더 이상하지 않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정도면 괜찮을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반가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반가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농농! 난 알바할 때 칭구만나면 반가워서 직원할인도 해쥼.. 점장님이 허락해주셔섷ㅎㅎㅎㅎ
안친해도 인사하는 게 좋아 나는..!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했던 사이면 ㄱㅊ은데 아니면 별로....
나 예전에 어떤 매장 엄빠랑 갔는데 중학교때 같은반이었던적도 없고 말한번 안해본 애가 우리 엄빠한테 나 아는척해서 짜증났었거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옆집이 거의 일년내내 현관문을 열고 사는데 왜그럴까?
23:41 l 조회 1
주변에 말은 못하고.. 이번달 월급 받은거 자랑 스윽
23:41 l 조회 1
다들 아이폰 너무 비싼데 어케 사??
23:41 l 조회 1
전남친이랑 사진 찍은게 구글포토에 저장된건지;;
23:41 l 조회 1
마운자로로 빠졌던 머리 다시 자라나고 있다
23:41 l 조회 1
아니 편의점 손님 왜저래 ;
23:40 l 조회 1
와 진짜 공부하기 싫어............
23:40 l 조회 1
남친 왜 다른과 여자들이랑 맞팔하는걸까
23:40 l 조회 1
soxl 8만원때부터 째려봤었는데…..
23:40 l 조회 3
계약직은 단체생활 좀 안 끼웠으면 좋겠다
23:40 l 조회 2
말투 개빡친다
23:40 l 조회 1
야식 조금 특이한거 있니
23:40 l 조회 5
강아지 때문에 결혼이 망설여져
23:40 l 조회 7
레즈 자만추 어려워?2
23:39 l 조회 8
전업인데 집안일도 제대로 안하는 게으른 와이프보면서 딸들한테 너네는 니네엄마처럼 실패한 인생 살지 말라고 하는거 어때보..1
23:39 l 조회 10
키캡이랑 클릭커 다른거야 ??3
23:39 l 조회 10
단발 무슨머리 할까?1
23:39 l 조회 9
내 기준 이해 안가는 디저트 베이글샌드1
23:38 l 조회 15
여기 skt 주주 있어?
23:38 l 조회 9
뭔가 자살로 건물에서 떨어져서 살았을 때 엄마아빠가 나를 얼마나 극도로 싫어하게될지 궁금함
23:3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