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2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리그오브레전드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그냥 계산해줄때 작게 뫄뫄야! 이러고 인사만 했는데 ㅠㅡ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마니 만나는데 ㄱㅊㄱㅊ 반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한사이면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모르는 척 하는게 더 이상하지 않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정도면 괜찮을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반가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반가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농농! 난 알바할 때 칭구만나면 반가워서 직원할인도 해쥼.. 점장님이 허락해주셔섷ㅎㅎㅎㅎ
안친해도 인사하는 게 좋아 나는..!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했던 사이면 ㄱㅊ은데 아니면 별로....
나 예전에 어떤 매장 엄빠랑 갔는데 중학교때 같은반이었던적도 없고 말한번 안해본 애가 우리 엄빠한테 나 아는척해서 짜증났었거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스님들도 고기 먹나?
22:13 l 조회 1
문서 이관하라는데 뭐 어떻게 해..?
22:13 l 조회 1
머리 잘못짜르고 홍합에 물린사람됨
22:12 l 조회 1
아디다스 신발은 삼바야? 슈퍼스타야?
22:12 l 조회 1
2달 같이 일했는데 퇴사 선물 주는거 오바?
22:12 l 조회 2
근로장려금 나온익들 얼마나왓음?
22:12 l 조회 3
비오는 감성에 취해서 스토리 올렸는데
22:12 l 조회 3
난 무조건 애인이랑 여름에는 호캉스만함
22:12 l 조회 3
트위터 계정 새로만들면 무조건 서치밴이야???????????!
22:12 l 조회 3
내 그릇 미감 어때 40
22:11 l 조회 17
근데 왜 드라마에서 럽라 이어지면 재미없어진다하잖아
22:11 l 조회 5
서울은 확실히 결혼 늦게하거나 비혼도 꽤있어?
22:11 l 조회 4
일경험 인턴 면접 뭐입어야해ㅠ???
22:11 l 조회 2
다들 릴스에 뜨는 네네치킨 고강점 앎???
22:11 l 조회 4
머리 한달에 1cm자라면 빨리 자라는거야?
22:11 l 조회 2
헤어지고인스타 조용한 거
22:11 l 조회 8
데오티슈/쿨링티슈 추천해줄사람
22:11 l 조회 3
안정적인 직업을 열망해서 공시 준비하는건 오반가2
22:11 l 조회 8
아 그 커뮤에 잘 없는 mbti 뭐더라2
22:11 l 조회 12
다이어트 성공하고 뭐가 제일 짜릿했어? 동기부여하게3
22:1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