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저것도 아예 다 먹는거에 썼다는건 아닌데 교통비 넷플 이런거 빼면 다 먹는거.... 옷을 산것도 아니야..... 남는거라곤 텅텅 빈 내 잔고 뿐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취하는것도 아니고 집에서 잘 사는데도 저 정돈데 자취하면 ㄹㅇ 난리날듯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뭐 저것도 아예 다 먹는거에 썼다는건 아닌데 교통비 넷플 이런거 빼면 다 먹는거.... 옷을 산것도 아니야..... 남는거라곤 텅텅 빈 내 잔고 뿐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취하는것도 아니고 집에서 잘 사는데도 저 정돈데 자취하면 ㄹㅇ 난리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