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3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7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벞지 필요해?

일단 첫줄 마력 27 쓰고있기는 한데ㅜ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오오ㅜㅜ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벞지있으면 엔버링크 쓸 때 좋징~ 에반은 딱히 정해진 거 없구 난 첫줄 보공 둘째줄 상추뎀이야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메린이라 그런데 상추뎀은 뭐가 좋은거야ㅠㅠㅠ? 디버프 하는게 뭐가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윈드 돌아와 10퍼도 디버프아닌가..?ㅜㅜ 확실한 건진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상추뎀 질문!! ㅇㄷ 하ㄴ번만 봐주랑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나는 보공 아획메획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옹,,, 나 스펙 딸려서 뭐 넣어야할지 모르겠어ㅠㅠ 재획하고싶은데 본캐라,,, 보스도 ㄷㄹ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어.... 레벨링 빡시게 할거면 아획메획 좋아 난 구만렙찍으면 바꿀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 하긴 그럴수도 있겠다!! 고맙쏘 허허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보공 크확 상추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상추뎀 관해서 질문,, ㅇㄷ 한번만 봐주면 고마울구가타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모법링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 그게 디버프로 들어가?? 헐 몰랐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그럼 하나 더 질문 ㅜㅜㅠ 모법 링크 모법중에 하나만 키워도 되는거지,,? 막 3개 다 키울 필욘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레벨 올라갈수록 데미지랑 방무 증가해서 3개 다 키우는 게 조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5에게
ㅇ오ㅓㅇㅇ.. 그렇구나......... 메린이는 바쁘다....... 답변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글쓴이에게
나도 메알못이라 정확하지 않을수도 있지만ㅠㅜ 도움됐음 좋겠당!! 홧팅홧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5에게
아냥 그래도 나 모법 링크 뭔지도 몰랐는데 새로 알게됐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글쓴이에게
웅웅 에반은 어빌 자유니깐 보공만 킵해두고 돌리다가 좋은 거 뜨면 멈춰도 조앙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5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 메린이는 좋은 정보 알고 감니다 즐메 행메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글쓴이에게
응웅 글쓴용도 즐메 행메~!!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에반은 보공 크확 상추뎀이긴 해! 벞지는 먼저 뽑히면 엔버링크때문에 냅두긴 하는 정두!
난 레벨링중이라 보공 아메획 쓴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나도 225 아르카나 막 들어가서 레벨링이 중요하긴 한데ㅜㅜ 일단 그럼 보공 아메획 중심으로 뽑아볼까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난 첫줄 보공 뽑고, 먼저 크확이나 상추 높은 옵 뽑히면 냅두고 , 아메획 먼저 뜨면 쓰다 바꿀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음 오키오키 어차피 레전이니까 그렇게 해야겠다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지 칼로스랑 대적자 전투력 얼마에 잡았어??
12:22 l 조회 15
닉네임 옥션 저번에 수령 못받은거
12:22 l 조회 26
왜 스우 어려운 사람은 안 보일까 난 스우가 젤 싫은데 ㅜ16
10:02 l 조회 369
유니온 관련 질문 5
10:00 l 조회 98
다들 패스 뭐뭐샀어?!7
9:33 l 조회 177
카이 실화냐
9:27 l 조회 62
본캐 / 챌섭 본캐 둘 다 이지 윌에서 막히는중 ㅎㅎ
9:11 l 조회 62
챌섭 이지루시드!6
7:43 l 조회 373
닉옥션이 열리는균
7:00 l 조회 89
블루베리 농장 진짜 좋다
7:00 l 조회 91
장신구 에픽 66이면 굳이 유잠 2줄로 안바꿔도 되려나?1
3:56 l 조회 119
스펙터 못하는 사람이랑 걸리니까 답답해서 죽을 뻔했네4
2:36 l 조회 440
챌섭 파트너 이혼기능만 넣었으면 괜찮을거 같았는데 이번엔 왜 안나왔지1
1:02 l 조회 186
스펙터 고정 구하고 싶은데2
0:35 l 조회 380
카이 너무 어려워서 메접 하고싶음7
06.24 23:23 l 조회 898
요즘 조각이나 뭐나 시세들 똥값이네1
06.24 22:39 l 조회 246
챌섭 버닝비욘드캐 일퀘랑 몬파2회만해도 275는 가능할까5
06.24 22:21 l 조회 466
킹스페시아 레전드리 너무 달달하다
06.24 22:10 l 조회 190
스펙터 블래스트 개어렵네........ 시간 부족 딜 부족 에바임2
06.24 21:56 l 조회 753
똥손인데도 메이린 진짜 재밌다
06.24 21:47 l 조회 198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