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54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5년 전 (2020/10/09) 게시물이에요
과학 계열이거 이번에 고민 중인데 들어가면 도움 될까? 

조기졸업 하고 다른 학교로 대학원 갈거야! 그냥 학점 챙기고 공부 할까 아니면 연구실 들어갈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연구실들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지금 연구생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연구생... 은 아니거 랩실 두달있었는데 주변에 랩실애들 꽤 잇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어땠어 대학원생이랑 하는 연구는 아니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랩실자리만 잇는 애여가지고 안했는뎈ㅋㅋㅋ 학부연구생은 대학원생이랑더 같이 하고 대회나가고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아 그렇구나..!고마워 생각 열심히 해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이거 고민 중인데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대로 대학원 갈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더 좋은 학교로 ... 가고 싶어 갈 수 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나도 그래서 고민 하다가 지금은 학점 따고 전공 확실히 결정해서 좋은 대학원 가려구 준비 중이야! 학부생 때 연구실은 안 들어가기로 했다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269 11:5533523 1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194 13:5728811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64 9:2748623 0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2713 17:3215013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2128 17:3710358 0
아기들 진짜 생각보다 많이먹네...
20:59 l 조회 1
난 하이닉스 생각해보면 그 예전에 퇴사한 사람? 그거 방송 생각남
20:59 l 조회 1
나 카페에서 종종 이런 류의 이상한 사람들 봄
20:59 l 조회 2
반바지샀는데 핏 맘에든다40
20:59 l 조회 2
운동할 때 향수 안뿌리는데
20:59 l 조회 3
병원 비대면 진료 진짜 너무 좋다
20:59 l 조회 5
나 정병오져서 손가락 이렇게 됐다 ㅎㅎ
20:59 l 조회 4
남흉, 남이랑 비교하는게 습관인 사람이랑은 잘 못지내겠음
20:58 l 조회 4
브라질리언 레이저 마취크림 몇분 발라?
20:58 l 조회 2
~한 나에 취해있는거같음 <-이 표현이 진짜 혐오같음
20:58 l 조회 6
살면서 거의 제일 잘맞고 끌리는 사람 만났는데 나이차이가1
20:58 l 조회 8
샤워할 때 온몸에 거품칠하지?1
20:58 l 조회 5
이번 하닉 삼전 코인처럼 도박판이야?2
20:57 l 조회 16
대익 낼 첫 면접인데
20:57 l 조회 4
나 어제 급해 어플 덕분에 살았어
20:57 l 조회 11
나 연애할수있을까?
20:57 l 조회 8
이 밤에 훈련하니
20:57 l 조회 7
점심에 소주 2잔 마셨는데 지금 약 먹어도 돼?
20:57 l 조회 3
국민연금이 많이팔았네
20:56 l 조회 25
익들은 기초케어 몇 단계야?2
20:5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