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카페가서 찍어달라고 안했는데 얘기하다가 나 찍고 (엽사로 막 찍는 그런건 아님) 근데 원래 그냥 갑자기 그렇게 사진 많이들 찍니?? 찍어주는거? 난 남 핸드폰에 내 사진 남는거 싫은데 그때마다 정색하고 말하기도 좀 그래서 ..
| 이 글은 5년 전 (2020/10/10) 게시물이에요 |
|
같이 카페가서 찍어달라고 안했는데 얘기하다가 나 찍고 (엽사로 막 찍는 그런건 아님) 근데 원래 그냥 갑자기 그렇게 사진 많이들 찍니?? 찍어주는거? 난 남 핸드폰에 내 사진 남는거 싫은데 그때마다 정색하고 말하기도 좀 그래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