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가 관계를 하면 백프로 피임이 없는데 운나쁘게 아기가 생기는 경우에 여자만 그걸 왜 짊어져야 돼? 아기를 원하지 않는데 생기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때 낙태 못하게 하면 아예 혼전순결 이어야 한다고 생각해?
| 이 글은 5년 전 (2020/10/10) 게시물이에요 |
|
남녀가 관계를 하면 백프로 피임이 없는데 운나쁘게 아기가 생기는 경우에 여자만 그걸 왜 짊어져야 돼? 아기를 원하지 않는데 생기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때 낙태 못하게 하면 아예 혼전순결 이어야 한다고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