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72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사수하는데 엄청 즐겁게 함 하나도 안 힘들고 재밌대 멘탈 강철인거 같아 내가 아는 사람중에 제일 행복한 사람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너무 부러워... 나는 당장 무너져 내릴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삼수까지 같이 해서 지켜봤는데 왜 암울하냐고 묻더라ㅋㅋ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댓 보니 가족이 너무 대단하다 하 비참하네...ㅋㅋㅋㅋㅋㅋㅋ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한 긍정하는데 이 친구 못 따라감 작년에 수능 진짜 미끄러져서 사수하는건데 얘가 너무 아무렇지도 않아해서 위로 한 번도 안했음 어나더레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저런 가족이 다 있으니까ㅠㅠ어차피 내 인생은 내 주체로 외부 압력으로 흔들리면 안되는거 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왜 갑자기 눈물이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닼ㅋㅋㅋㅋ 진짜 지금이 가장 멘탈 약해진 것 같아 살면서 고마워 위로가 되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원래 다 지금이 힘들어 수험생한테 할 말은 아니지만 끝나니까 꼭 그렇게까지 나를 갉아먹어야했나? 이 생각이 들었어 감정을 하루 이상 끌고 가면 공부고 뭐고 내가 너무 힘들더라 자기연민에 빠지면 끝도 없어 이 세상에 나이별로 해야하는건 없으니까 너무 초조해 하지마ㅠㅠ누군가 날 무시하거나 동정하면 웃어줘 생각 범위가 그 정도인 인간일뿐이야 나도 나이먹고 공부하러 다니는거 부끄러웠을때도 있었는데 지금은 일보 후퇴지만 30대에는 다른 사람보다 백보 전진 해있을거다 이 생각으로 버틴거 같아 주절주절 말이 많지?ㅋㅋㅋㅋ수험생땐 감정 없이 사는게 더 편하다 남은 시간이 얼마 안남았지만 엄청 많이 남은거 알쥐? 좀만 더 참고 내년엔 신나게 놀쟈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사실 나는 수능 수험생은 아니고 몇 년째 시험 준비중인데 시기가 비슷해서 진짜 요즘 와 내가 이 정도로 나약한 인간이구나 예민 보스구낰ㅋㅋ 막 그냥 내가 미.이친 사람같아서 별의별 생각을 다 하면서 아슬아슬하게 살고 있었거든 툭 치면 눈물 날 것 같은 거 하루하루 간신히 참고 있는데 쓰니 말에 갑자기 눈물이 터짐ㅋㅋㅋㅋㅋㅋㅋ와 내가 왜이러짘ㅋㅋ 고마워 어차피 수험생 신분이나 나나 다를 건 없어서 너무 위로가 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대박 버티는게 용하다 당신...정말 대단한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대단하기는... 나는 별 거 아니야 그냥 다들 그렇게 사는데 내가 멘탈이 약해서 못 버티고 유난 떠나봨ㅋㅋㅋ... 나보다도 쓰니랑 쓰니 친구가 더 대단하다 그런 마인드면 뭐든 잘하겠어 나도 응원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남들처럼 사는게 참 힘들지ㅠㅠㅠ다 자기만의 방식이 있으니까 괜찮아 우린 약간 무식해서 하나밖에 생각 못해서 그래ㅋㅋㄱㅋ그런게 유난이면 이 세상 유난 다 사라짐 다들 힘들다 죽고싶다하면 살잖아 걱정마❤️❤️❤️나도 익인이 응원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정말 고마워ㅠㅠㅠ 덕분에 시원하게 울고 개운하게 잘 수 있겠닼ㅋㅋㅋㅋㅋ 우리 다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예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많이 힘들거야ㅠㅠㅠ오늘만 울어버리고 내일은 아무렇지 않게 일어나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든 즐겁게 하기 쉽지 않지 하물며 사수라니 나는 재수도 무슨 인생 거의 망한 사람처럼 했는데..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 분위기가 원래 긍정적이고 내새끼 하고싶은거 다 해라~~~나이가 뭔 상관이냐~이러셔서 마음이 든든한가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이카와(먼작귀) 합- 냠냠
9:37 l 조회 1
우리 회사 평균연령 레전드임 거의 60-70임…
9:37 l 조회 1
네일 이런것도 보수 돼?
9:37 l 조회 1
꿈에 기안84 나왔는데 내가 기안84를 짝사랑했거든 꿈에서ㅋㅋㅋ
9:37 l 조회 2
와 배탈났는데 하디갔다가 사회적 체면 자살할뻔
9:36 l 조회 3
-300만원인데 걍 손절칠란자..
9:36 l 조회 3
하닉 어제 수익150 오늘 +5 스퀘어 +80 오늘 -301
9:36 l 조회 4
재미없는 직장 동료 어때?ㅠ1
9:36 l 조회 8
요즘 어르신분들은 왜 비켜달란말을안하고 몸으로 밀고들어오시지
9:36 l 조회 2
진짜 명보 양심이라는게 없니? 자진해서 나가 시바
9:36 l 조회 1
그만두는거 혹시 경리부쪽에 먼저 말씀드려야함?
9:35 l 조회 7
아토피있는익들 여름에 로션어떤거발라?
9:35 l 조회 3
춘리마라탕 어때
9:35 l 조회 4
익들 귀엽고 상큼, 아기자기한 노래 부르기 가능??
9:35 l 조회 2
20살인데 교육공무직으로 일하거든2
9:35 l 조회 10
이재명 환율좀 처내려 외국인들 주식 겁나 팔자나1
9:35 l 조회 12
점심 사먹을라는데 뭐 먹지
9:35 l 조회 3
치이카와(먼작귀) 딸깍 딸깍
9:35 l 조회 6
와 시간지날수록 사람들 위고비도 이기고있는듯2
9:34 l 조회 29
샐러드만 먹으면 설사하는익?
9:3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