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4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6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이 나무🌳? 꽃💐? 이름 아는사람🙋‍♀️ 알려주라🙏 | 인스티즈

 

 

이 나무🌳? 꽃💐? 이름 아는사람🙋‍♀️ 알려주라🙏 | 인스티즈

 

 

이 나무🌳? 꽃💐? 이름 아는사람🙋‍♀️ 알려주라🙏 | 인스티즈

 

첫번째 사진 나무에서 두번째랑 세번째처럼 주황색이 떨어지는데 

향기 달달하고 약간 아이스티?같은데 이름 모르겠다😭 

 

혹쉬 아는사람❓
대표 사진
익인1
헐 우리집 아파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앞에 있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랰ㅋㅋ 울집앞에 있는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굥이는몰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뭐야 나도 맨날 굥이는 이러는데!!
몰랑까지 완벽하게 내가 쓴 건줄 알고 눈 똥그랗게 뜸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이름이 기영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아니!! 그거는 내 전남친이름인디?! 와 소름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굥이라길래 찍어본건데 세상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삭제한 댓글에게
앜ㅋㅋㅋㅋㅋㅋ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에게
•̀ᴗ•̀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끝 글자가 경이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난 한경이야 내동생은 민경.. 우리자매 맨날 굥이는 어쩌고 그러는데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네이버에 식물 사진 찍으면 알려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천리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란건 금목서 하얀건 은목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금목서인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금목서 쳐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금목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흰꽃은 은목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좋은 향 나면 목서종류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금목서 아닌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금목서...?(미안 모동숲에 진심인 편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금목서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계화나무! 꽃잎 차로 마시면 향기 최고야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금목서! 이거 가을에 아주 잠깐 피고 지는거야
향기가 진짜 좋아ㅠㅠㅠㅠ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나무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익이니 나랑 같네ㅜㅜㅜ 나도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나무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치?! 나 나중에 주택에 살면 꼭 조그만거라도 키우고 싶어 향 맡으면 세상 행복해지는데 너무 짧게만 피고 져서 아쉬워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치ㅜㅜㅜ 특히 개화시기에 비 오면 더 빨리 져서 속상하더라구ㅠㅠ 나 2층 주택에 사는데 조금 큰 화분에 키워도 충분히 자라더라! 혹시 나중에 기회 되면 익이니도 꼭 키우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금목서 만리향이라고도 해! 영어는 오스만투스 하얀꽃은 은목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아파트에도 있는데 추워질때부터 스멀스멀 향올라와서 정말좋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식물 보고 바로 이건 뭐다 라고 말하는 사람 멋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금목서 맞아! 나도 얼마전에 찾아봤당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금목서 향 짱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금목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자마자 저거 향 엄청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금목서.. 만리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저거 냄새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작년에 엄청 찾았다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길거리에 아이스티 냄새가 나무냄시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이슽ㅣ 냄새는 아닐텐데,,,? 되게 달콤한 향이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그럼 내가 맡은 건 찐아이스티였ㄱ나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두찜 실비한우곱창 많이 매워?
21:38 l 조회 2
카페 알바익들아 궁금한거있음
21:38 l 조회 2
헤어지는게 맞겠지?
21:37 l 조회 8
피자같은거 에프돌리잖아
21:37 l 조회 5
확실히 자취하면 좀 더 연애를 하고싶나?2
21:37 l 조회 11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원피스 레이어드?? 어울려?1
21:37 l 조회 8
실업급여 받아본 사람들은9
21:36 l 조회 8
남자외모가 30대중반부터는 머리숱때문에 엄청달라짐1
21:36 l 조회 10
그냥 소개팅이랑 결혼전제 소개팅이랑 좀 다르네
21:36 l 조회 11
근데 피임 안해놓고 아기 가질 생각도 없었으면서
21:36 l 조회 23
너네 일본 1박2일 얼마정도 들었어? 4
21:36 l 조회 9
다들최근에 구매욕구 쎄게들엇던거뭐야?10
21:35 l 조회 22
짝사랑 세계 재밌더라
21:35 l 조회 13
여쿨라 촉촉립 추천해주라!!!!!
21:35 l 조회 10
손톱 길어서 타자칠때 토토토톡 거리는거 진짜 거슬리네
21:35 l 조회 14
지금 부산 해수욕장에서 노는 사람들 있나?
21:35 l 조회 11
면접을 회사가 아닌 다른 외부에서 보는데 이력서 뽑아가는 게 낫겠지
21:34 l 조회 11
먹방 보면 많이 먹는 치즈 소스 맛있당
21:34 l 조회 14
소개팅 첨인디 상대 정보 어디까지 알고 만나 보통?1
21:34 l 조회 13
요새 외로움이라는게느껴져
21:3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