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5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나가서 밥 먹거나 음료 마시는 순간 방역수칙을 지킨 게 아니지 않나.. 뭐 마트 다녀오거나 쇼핑가거나 학원 수업을 가거나 하는 건 마스크 안 벗고 할 수 있는 일이라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인별갬성카페 찾아댕기고 디저트탐방하면서 방역수칙 지켰다하는건.. 애초에 그 문장자체가 모순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모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뭐 백화점, 영화관, 공원산책 다 괜찮다 치는데 밥이랑 카페는 진짜 웃겨.. 방역수칙을 어케 지켜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단체로 코로나 걸린 강의? 같은 곳에서 유일한 음성이신 분이 2시간 내내 음료도 안 마시고 마스크 안 내리고 계셨다는디 이렇게까지 할 거 아니면 갠 방역 잘하면 돼! 의미 없지 않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한입먹고 마스크끼고 이럴거아니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밀집 심할수록 한 입 먹고 올린다 쳐도 그것도 허점 남기는 셈인 거랔ㅋㅋㅋㅋㅋ 걍 조용히나 다녀오지... 꼭 웅 갈 거야 개인 방역 잘 하면 되지~~ 하는 거 보면 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잨ㅋㅋㅋㅋ차라리 갈거면 아무한테도 말안하고 조용히 가든가 꼭 인스타스토리에 올린다니깤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브에 외향형 찐따 보는데 너무 내 동생같아 불쾌하다
21:17 l 조회 1
가방 골라줘!!!
21:16 l 조회 3
피어싱 엄청 사뒀는데 왜 바꾸려면 바꿀만한 게 없지
21:16 l 조회 3
직장동료 임신하셨는데 태명 물어봐도 될까?ㅜ
21:16 l 조회 10
와 노랑통닭 점바점이었나봐
21:16 l 조회 4
알바는 누가 뭐래도
21:16 l 조회 6
원룸 자취방 에어컨 진짜 하루죙일 트는 사람 전기세 얼마 나옴
21:16 l 조회 7
외모 그냥 평범한 남자가 번호 따도 기분 좋아??
21:16 l 조회 5
와 독서실에서 계속 기침하길래 조심해달랬거든
21:16 l 조회 8
당근 말고 명품가방 어디에 팔수있어?2
21:15 l 조회 9
정보/소식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21:15 l 조회 2
복권 당첨이 원래 어려운 거구나...
21:15 l 조회 9
기한이 29일까지면 29일 내로 끝내도 되는 거지??
21:15 l 조회 2
월드컵 너무 빨리 떨어져서 술집들도 매출 안나오겄다…
21:15 l 조회 7
안먹으면 살 빠지는데
21:15 l 조회 5
집밥먹고싶다
21:15 l 조회 6
166/65인데 위고비 할까 .... ?1
21:14 l 조회 16
남들 할말있게 대화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해5
21:14 l 조회 28 l 추천 1
비타민c먹으면 피부하얘져?4
21:14 l 조회 30
와엄마레전드예민
21:1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