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61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나는 21살이고 재수해서 나름 좋은 대학에 들어오긴 했어 

원래 의대나 서연고 공대가고 싶었는데 못갔어  

그 패배감이 심했는지 트라우마가 생긴거 같아 학생 때는 힘든지도 모르고 공부했는데..ㅎㅎ 

 

재수 수능 끝나고부터 일주일에 최소 한 번은 계속 시험치는 악몽을 꿔  

원서 낼 기간에는 입시 얘기 듣기도 싫어서 커뮤도 안했고 유튜브에 공부 관련(국어공부법, 1등급 어쩌구, 인강 강사 썰) 내용 비슷한거만 있어도 못 봐 

나랑 성적 비슷했던 애들 의대가고 서울대 간거 못보겠어서 sns도 끊었어 당연히 과외알바도 못하겠고.. 

에타에서 학교 입결 얘기나오면 짜증이 확 올라와 

 

나같은 익 있어? 이게 얼마나 갈지 두렵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예체능이고 실용무용이었는데 고3때 선생님한테 내 작품에 대해서 피드백 받은 게 아니라 인신공격 받았어서 아직도 춤 출때 내 몸이나 뱃살 너무 신경쓰이고 누가 나 춤추는거 보면서 얼평이나 몸평할까봐 무섭고 눈치 보는? 그런 트라우마 생겼으... 입시때 생각만 해도 눈물 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ㅠ 뭐 티비에서 노력했는데 안된거에 대한 얘기라던지, 입시 얘기 나오면 바로 눈물 주륵주룩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진짜 서울대만 ㅏㅡ바라보고 고등학교 3년 재수 1년 ㅠ공부했다가 그냥 포기해서 그 밑 급 대학온 21인데 그냥 입시랑 연 끊고 삶 학벌 스트레스도 내색 안하지만 오져
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언제쯤 싯다르타를 읽고 깊은 생각을 할 수 있는 어른이 될까
20:16 l 조회 1
요즘 유투브 tv 등등 ai광고 진짜 많지 않냐??
20:16 l 조회 1
이런 무리?가 오래 가는 거 같음
20:16 l 조회 1
장마철에 쌍수하는거 에바야?
20:15 l 조회 2
축구 과몰입하는건 좋은데 공항 같은데서
20:15 l 조회 6
러쉬 아직 못가본 내향익 있음?
20:15 l 조회 2
160 47정돈데 이정도면 드레스입는다고 살안빼도되니..2
20:14 l 조회 10
24키로 뺐는데도 106키로인데 언제빼냐..4
20:14 l 조회 14
이게 전남친 새여친한테 디엠 보낼 일이야? 3
20:14 l 조회 26
생일 챙겨준 친구가 내 생일엔 아무것도 안 해줌2
20:14 l 조회 12
새수건 빨아도 실? 잔털 묻어나오는 거 어떻게 해??1
20:14 l 조회 5
버스 안에서 이성과 대화할때
20:13 l 조회 12
무리로 단톡 있는 친구들이랑 갠톡해??4
20:13 l 조회 9
회사 사람 축의 다 해?
20:13 l 조회 5
여 직딩 노트북 백팩 추천 좀
20:13 l 조회 5
동성(女) 사랑 뭐 좋아하는지 궁금하다
20:13 l 조회 12
근데 뭔가 난 메디큐브건 이제 잘 안쓰게 되는듯 1
20:13 l 조회 13
금방 팔찌 골라주라!!40 3
20:12 l 조회 15
알바몬에 셀카 넣어도 돼? 2
20:12 l 조회 11
익들아 개급함 이거 뽑을까 말까 ㅃㄹ 판단 부탁 4
20:1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