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61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나는 21살이고 재수해서 나름 좋은 대학에 들어오긴 했어 

원래 의대나 서연고 공대가고 싶었는데 못갔어  

그 패배감이 심했는지 트라우마가 생긴거 같아 학생 때는 힘든지도 모르고 공부했는데..ㅎㅎ 

 

재수 수능 끝나고부터 일주일에 최소 한 번은 계속 시험치는 악몽을 꿔  

원서 낼 기간에는 입시 얘기 듣기도 싫어서 커뮤도 안했고 유튜브에 공부 관련(국어공부법, 1등급 어쩌구, 인강 강사 썰) 내용 비슷한거만 있어도 못 봐 

나랑 성적 비슷했던 애들 의대가고 서울대 간거 못보겠어서 sns도 끊었어 당연히 과외알바도 못하겠고.. 

에타에서 학교 입결 얘기나오면 짜증이 확 올라와 

 

나같은 익 있어? 이게 얼마나 갈지 두렵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예체능이고 실용무용이었는데 고3때 선생님한테 내 작품에 대해서 피드백 받은 게 아니라 인신공격 받았어서 아직도 춤 출때 내 몸이나 뱃살 너무 신경쓰이고 누가 나 춤추는거 보면서 얼평이나 몸평할까봐 무섭고 눈치 보는? 그런 트라우마 생겼으... 입시때 생각만 해도 눈물 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ㅠ 뭐 티비에서 노력했는데 안된거에 대한 얘기라던지, 입시 얘기 나오면 바로 눈물 주륵주룩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진짜 서울대만 ㅏㅡ바라보고 고등학교 3년 재수 1년 ㅠ공부했다가 그냥 포기해서 그 밑 급 대학온 21인데 그냥 입시랑 연 끊고 삶 학벌 스트레스도 내색 안하지만 오져
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판
16:43 l 조회 1
🥺
16:42 l 조회 8
눈 성형했는데 엄청 커지면
16:42 l 조회 12
서울 사는데 여기 저녁에 방석집업보 문열리는거 보면 되게 기분이 묘해짐
16:42 l 조회 5
낼부터 4일간 제주 여행가는데 날씨 어때??
16:42 l 조회 6
알바 빠질거면 대타를 직접 구하라는데1
16:41 l 조회 7
이런 애들 혐오스러움 3
16:41 l 조회 16
남자중에 연애못하는 사람보면3
16:41 l 조회 18
우리 32강 못가?11
16:41 l 조회 17
수학쌤 보고 계시나요?2
16:40 l 조회 15
믿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40 l 조회 8
나 골프 진짜 싫어하는데 어느정도냐면
16:40 l 조회 5
결제할 때 제발 결제에 집중 좀 해줬으면 좋겠다...
16:40 l 조회 7
차오는걸 뒤늦게 봐서 큰일날뻔함
16:40 l 조회 10
나 엽떡 한번도 안먹어봄2
16:40 l 조회 13
조카 초등학교 2학년인데 처음 만나갖고 잘 보이고 싶었거든?
16:40 l 조회 12
친구가 나한테 남자로 질투 느끼는거 보통 맞아??3
16:40 l 조회 15
두시간전에 타이레놀이알서방정 먹었는데
16:39 l 조회 5
한 브랜드 옷만 주구장창 입는 동료 보면4
16:39 l 조회 31
거울치료 금융치료만큼 확실한거 없어보임 ㅋㅋㅋ1
16:3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