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26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그렇게 불편해?
대표 사진
익인1
또잉 누가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그램 돌려야해서 밀고 윈도우 깔아야한다고 사지 말라고 하더라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뭐 앱 테스트하고 할땐 항상 갤럭시에 하긴했어 공기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되면 컴으로 돌리는거로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핸드폰도 아이폰인데...패드도 아이패드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윈도우 까는게 편하긴해 맥사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맥보단 그냥 윈도우 쓰는 노트북이 낫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약에 ios 개발할거면 애플...! 근데 교수님들이 거의 윈도우라 그런가 윈도우 위주로 설명해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ㅜㅜㅜㅜ 윈도우 써야겠다 그냥ㅎㅎ..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치않나?? 누가 애플쓰면 불편하다했덤 거 같은데 아이폰앱개발 항꺼면 애플사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샘송 사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아직 대학 입학 전이구나 대학 포털 어디 학굔 맥북으로 못들어간다하니께 삼송 사는 게 편할꺼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생각보다 불편한게 많구나..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IOS개발하거나 터미널좋아하는거 아니면 맥 쓸 필요가 없지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발보다는 빅데이터 쪽으로 가고싶은데.. 그럼 괜찮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R쓸텐데 맥북 써도 상관은 없음 OSX용 R도 있으니까
근데 가격대비 성능이 너무 떨어짐.... 나라면 일반 윈도우로 할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윈도우 써야겠다 ㅎㅎ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애플 괜찮았엉 특히 swift 돌릴거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컴공과 간 건 아니라 swift가 뭔진 모르겠지만 고민해볼게! 고마웡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하닉 팔앗어
15:02 l 조회 1
아니 필터링 거니까 글 절반이 날라가네
15:02 l 조회 1
헐 오늘 625엿구나....
15:02 l 조회 4
비행기에서 와이파이 사서 역사영상 볼까 기내 액션영화 볼까
15:01 l 조회 2
삼성 20프로할인하는거 뭐 샀어?2
15:01 l 조회 6
시에서 운영하는 일자리사업 붙었는데3
15:01 l 조회 8
2학년 평균학점 1.8 소생 가능할까4
15:01 l 조회 10
바선생은 언제나 충격적이네 1
15:00 l 조회 8
하닉아 더 올라줘
15:00 l 조회 13
너네 ㄹㅇ 대갈스 반띵될거같은 두통은 어케함5
15:00 l 조회 16
나 같은 사람 많아?2
15:00 l 조회 8
근데 흰 나시 롱 원피스 유행 지났어? 4
15:00 l 조회 15
이제 주식장도 코인장처럼 될거라더니 진짜인가봄..2
15:00 l 조회 17
익들아 핑 잘 안받는 봄웜 이거 머리색 어떨거같음?
14:59 l 조회 8
회사 근처 낙곱새집 사라졌어…..
14:59 l 조회 5
축구협회5
14:59 l 조회 13
하이닉스 사랑스럽네 4
14:59 l 조회 66
아직 무직인데 청년적금 신청해도 돼?2
14:59 l 조회 19
하닉 지금 사는건 진짜 비추지4
14:59 l 조회 27
100석 넘는 영화관이고 관객 둘인데 할배가 내옆자리 예매함3
14:5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