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26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난 미자가 좋음 술 필요없어 학교 재밌어 급식먹는 재미 쏠쏠 공부만 하면 돼(원래 공부 싫었는데 요즘들어 그나마 제일 할만하다는 생각이...) 

이상 19.7살 고3의 한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고삼인데 우린 아직 응애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애시절을 즐기자구욧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나이바꿔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대한민국 찌끄레기 고3일 뿐.....열아홉이 좋다면 언제든 베풀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지금 이 상태가 좋아 어른이 싫어ㅠㅠㅠㅜㅜ 무슨 피터팬 증후근같은 건가.... 딱 17-18이때로 돌아가고 싶어 20살 되기 싫어ㅠㅠㅠ 진짜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일단 지금도 내가 19인게 안 믿김.... 나 응애예요... 마음은 17인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웃기지만 2014년에 멈춰있는 것 같어........진짜 2014년이 제일 익숙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때가 제일 즐겁긴 했음 ㅠㅠ 사회에 대해 잘 모르고 그냥 동심 그 자체를 즐기던 마지막 나이같아 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난 어른ㄷ고시 ㅡㅁ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고1때까지 그랬는데 고2 되고부터 확 와닿으니까 어른되기 싫어졌어 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왜 올라?
8:41 l 조회 1
이틀 전에 반도체주 샀는데 주식 원래 이런건가
8:41 l 조회 1
인티 왜 자꾸 광고 누르지도않는데 알리로 접속됨?
8:40 l 조회 3
다들 살구 얼른 먹어
8:40 l 조회 7
나 주얼리 전공해서 커플링 컴퓨터로 만들 수 있는데
8:40 l 조회 4
엔터취준 그만할까
8:40 l 조회 3
익들아 남사친이 예전 몸, 얼굴로 돌아가면 더 잘해주겠대4
8:40 l 조회 11
근로장려금 관해서 물어보려면 근로복지공단에 전화해야 해 세무서에 전화해야 해??
8:40 l 조회 2
오늘 왜이렇게 금요일 같지
8:39 l 조회 6
나 갑자기 기력이 떨어져서 몸도 무겁고 힘도 안들어가는데 수액 뭐 맞아야해?1
8:39 l 조회 6
얘들아 제주도 언제 갈 것 같아??3
8:39 l 조회 7
뭔가 미장이 더 재밌는것 같아 ㅋㅋㅋㅋㅋ1
8:39 l 조회 11
집에 화장실 하난데 나 샤워하고 있을 때 아빠가 벌컥벌컥 들어와6
8:38 l 조회 30
얘들아 괜찮아 한마디만 적어주라17
8:37 l 조회 53
근데 하이닉스 왜 이렇게 오르락 내리락 폭이 커?3
8:37 l 조회 100
우울증+신경안정제약 먹는데 씻는게 귀찮아 4
8:37 l 조회 11
메시 5골 실화임?와4
8:37 l 조회 32
하닉 너무 비싸서 못사는 익들!!2
8:37 l 조회 89
청도 깰까 말까
8:37 l 조회 9
한달 좀 넘은 신입인데 지각이다2
8:3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