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3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디저트류면좋아... 

간편식도좋아.. 

첫구매라만원채워야하는데뭘지모르겟닥ㅠ
대표 사진
익인1
하걱 내가 다 알려줄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 디저트는 사층빵집 마카롱 내 최애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이거 고민하고잇엇는데 바로넣는다 ㄱㅅㄱㅅㅜㅜ혹시 마카롱 맛여러갠데 그중에서 추천해줄수잇으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바닐라가 젤 맛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참고로 밀도 스콘은 비추ㅠㅠ 실제 매장에서 파는것보다맛이 덜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꺄악 고마워어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그리고 디저트 아니어도 ㅊㅜ천 괜찮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ㅇㅇㅇㅇ 일단추천해주면넘고맙지 나 ㄹㅇ 마켓컬리암것도몰라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일단 사미헌 갈비탕 이거 개 추천!!! 이거 냉동해서 오는건데 한 2분인정도 됨~ 고기도 은근 실하고 맛도 좋아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리고 채담카레ㅋㅋ 나 카레 진짜 안좋아하는데이건 많이 자극적이지더 않고 좋더라ㅎㅎ 감자같은거 더 넣어서 먹으면 맛있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와앙고마워!! 나 카레좋아하는데 채담카레 한번 들가봐야겟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글구 통통살 가라아게 이것도 존 맛탱이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익인아악 나 쓰니말듣고 일단 가리아게랑 마카롱 시켯어!!! ♡♡♡♡ 카레랑 갈비탕(특히카레!!)도 다음에 꼭시켜볼게 너무너무고마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운 맛있게 먹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아침저녁 다 샤워(머리까지감는)사람들은 아침저녁 다 바디로션 발라?
23:24 l 조회 1
나 사회성 심각한데 발전할 생각을 안 하고 있음..ㅋㅋ
23:24 l 조회 1
부산대 대학원 다니는애 있음?
23:24 l 조회 1
인팁 인프피들은 진짜 지 세상만 사는 애들 같음
23:23 l 조회 2
애인이 애교부리는 게 너무 싫은데 어칼까
23:23 l 조회 3
인사팀에서 일하는 사람?
23:23 l 조회 8
친구 부탁 거절하면 뭔가 불안해
23:23 l 조회 2
음침함에 나라 없구나1
23:23 l 조회 8
얘더라 그 통화내용 요약해주는거 어플 모야??
23:23 l 조회 5
배가뷰른데 모가먹고싶어1
23:23 l 조회 4
나 진짜 가족들하고 안맞는 거 12
23:22 l 조회 13
계속 과거 파묘할거같으면
23:22 l 조회 17
이정도 회사 출근룩 흔한 편이야?? 40 4
23:22 l 조회 34
휴 내일 다시 삼전 하닉 할인해주네3
23:21 l 조회 55
100,200만원대 진짜사고시픈거잇음 사?
23:21 l 조회 8
미장 어제보다 오른거면 불장아냐?
23:21 l 조회 21
엥 올린지 1시간도 안됐는데 릴스조회수 5000인건 뭐야??1
23:21 l 조회 17
사람들 얼굴 표정이나 이런 거에서 인생이 보이는 것 같아?4
23:20 l 조회 31
원래부터 내게 없는 사람이었다
23:20 l 조회 19
어제 새벽 한 시 즈음에 어그로 신고했던 익들!!3
23:2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