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41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있다면 특징 좀 알려줘-!! 닮고싶어어
대표 사진
익인1
잇츠 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습관이나 성격같은거 어떤지 구체적으로 알려줄 수 있어??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신속 정확하게 일처리하려는 습관있어! 예를 들어서 누가 나한테 A라는 일을 맡기면 그 A라는 결과를 내기위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착착착 정리가 된다고 해야하나? 아 그리고 아닌건 아니라고 말해. 무조건 예스가 아니라 거절 할 때도 확실히! 음 또 뭐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리고 눈치 있게 캐치해내서 주위에서 필요한거 미리미리 정리하거나 준비해두는?편이야 (당연히 내가 할 수 있는 선에서) 또 뭐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성격은 처음 본 사람한테도 말 잘걸고 붙임성 좋아! 남을 챙기지만 내 선은 지키는 편이야! 내가 느끼기에 오지랖이라고 느껴지면 절대 터치xx 그리고 남이 부탁해도 내 능력 밖이면 정중히 거절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성스러운 댓글들 고마워 ♥️
댓글만 봐도 얼마나 똑부러지고 자기관리 잘할지 보여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멋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엄청난 칭찬 고마워ㅠㅠ 내 성격을 쓰니처럼 좋게 봐주는 사람도 있지만 정 없고 이기적이라고 봐주는 사람도 있더라고ㅎㅎ.. 나한테는 타격 없긴한데 그래도 마냥 좋은 성격 같지는 않오ㅋㅋㅋㅋ 그냥 참고만해!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특징이 똑부러지고 꼼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교적이고 활동적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간 완벽주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높은 확률로 일찍일어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야무지다는 소리 많이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루를 허투루 안보내더라...하나하나 계획짜서 딱딱 보내는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박 난가? 하고 들어왔는데 댓글보니 완전 아니당 나 갈게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찍 일어나서 일정,일기,일과 열심히 쓰고 완벽주의에 수시로 검토하는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장점 꼼꼼함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정도로 꼼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디 갈 때 가방에 필요한 거 꼭 챙기고(그래서 무거워..), 약속 생기면 위치랑 전철 시간 미리 찾아보고 뭐 신청할 거 있으면 계속 기억하다가 바로 신청해야 속 편해 ㅌㅋㅋ그리고 친구가 못 먹는 거 기억하고 그 음식은 꼭 피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9급 합격했던 익들 1년동안 얼마모았어?
16:13 l 조회 1
월세방 뺄 때 입주청소 해주고 나가야 되는 경우도 있어?
16:13 l 조회 2
너네 친구가 만약 월드컵 국대 선수면 응원차 무슨 선물 줄 거 같아???
16:13 l 조회 4
나 무슨 체형이야?
16:12 l 조회 8
다들 요즘 경제 안좋은거 어디서 느낌?1
16:12 l 조회 4
올영과자 이거 너무 맛있음!!!!!!!
16:11 l 조회 31
익들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돌아가고 싶어?3
16:11 l 조회 8
마운자로 위고비 비싸다잖아3
16:11 l 조회 14
다들 세무서 가봄?4
16:11 l 조회 17
여름휴가 5일 못쓰는거 진짜 열받는다....
16:11 l 조회 9
몸 안좋으면 마사지 받을때 개아픈거 왜그럴까2
16:11 l 조회 5
알바 자리 지금 없으려나?
16:10 l 조회 5
하객룩 촌스러?6
16:10 l 조회 39
여름에도 장목양말 신는 익들 있어?4
16:10 l 조회 12
자격증+취준 병행하면서 일하고 싶은데… 뭘해야 그나마 여유로울까 ?ㅜㅜ4
16:10 l 조회 9
오늘 저녁 뷔페라 배고픈거 참는중
16:09 l 조회 4
우와 카페인데 내 옆자리 중년처럼 보이는 분들 대화 신기하다
16:09 l 조회 26
면접을 오기 싫으면 못간다고 연락이라도 해라2
16:09 l 조회 23
이번 월드컵 홍명보감독님이랑 손흥민 선수 역대급으로 잘했는데 진짜 운이 너무 안따라주네...1
16:09 l 조회 19
친구들이 내 삶이 부럽다네ㅋㅋㅋㅋ뭔가 웃김ㅋㅋ5
16:08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