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4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7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너무 신난다!! 공부 하루종일 하고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터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너무신단다공부가쩰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광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찐 광기... 공부 열심히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부 최고!@@ 공부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부가 세상에서 제일 재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내일 이거 보고 공부해야게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 10시까지만 지우지 말아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오!! 공부 핡 핡! 너무 좋아!!! 교과서 햝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핥으면 책 찢어져서 공부 못 하니까 그냥 눈으로만 핥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근데 고등학생이야? 내가 살다살다 고등학생한테 공부 자극을 다 받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대학원생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수님 나 말고 얘 잡아가시라구요..! 공부에 미친 애 여기 있다구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등학생이얏!!! 공부가ㅜ너무 좋아!!! 공부만 하다가 죽을게!! 이름 공부인 사람이랑 결혼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때문에 눈물 날듯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웃겨 죽을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반어법인거지? 아니야? 반어법 아녔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어법이라니!!!!!!! 공부를 향한 나의 마음은 항상 진심이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세상에... 알겠어 조금만 진정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야 이거 지우지 말아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공부 하기 전에 보게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그래 대학원 가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야아 너어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틈새 개웃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틈새라면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삼이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3이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핡!!! 교과서 햝고싶어!!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공부 조올잼 뚜까패고싶을정도로 사랑스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교수님한테 사랑받을 듯! 대학원 가면 하루종일 공부할 수 있어 가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혹시 대익 시험기간이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2!!! 공부가 제일 좋을 나이지!! 사랑해! 공부랑 결혼할게!!! 애 낳으면 이름은 김공부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공부 터졌닼ㅋㅋㅋㅋㅋㄲ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나도 고딩땐 은근 공부 재밌었는데.. 교과서 보고싶다 육백페이지짜리 교재말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육백페이지?? 상상만 해도 넘 좋아ㅠㅠ 침 나온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 컨셉 잘잡았다 칭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과제가 너무 재밌어! 막 신나!! 즐거운 인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공부 너무 싫다ㅡ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두ㅜㅜ그래서 아껴서 하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차야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왜 나는 자극이 안되는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가 재밌다" 3번 반복 시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공부가 재밌다 공부가 재밌다 공부가 재미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첨부 사진우.와.재밌다.공부.너무.유.잼.밤새.하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공부 진짜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진짜 너무 재밌어 컴활 실기.... 와 너무 재밌다... 깔깔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인티할시간에 공부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놔 나 고2ㅇㅣㄴ데ㅋㅋㅋㅋㅋㅋ큐ㅠ나대신 공부해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다 줘!!!!!!! 내가 다 할게!!!!!! 공부에 ㄱ자만 봐도 넘 설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진짜ㅋㅋㅋ쓰니야같이 밤샘ㄱ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려 열심히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테스형! 공부가 왜이렇게 재밌나요? 하하하 해도해도 끝이 없는 과제 너무 즐겁습니다 하하하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테스형! 공부가 왜ㅠ 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컨셉 아니고 찐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늘 시험인 대익 공부하다 잠깐 들어왔는데 재밌는 공부 다시 하러 간다..하하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캬캬 난 저번 주에 시험 끝나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학생..대학원가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유기화학 배우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늦지않았어 자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 자???????? 공부해야지 잘 틈이 어딨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재미는 있는데..4시에 잘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 책 펴!!!!! 너무 쟈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잠은 자면서 공부해야 재미를 느끼지 않셌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조아조아 자소서 쓰는 것도 아주 잼따구!!!! 나랑 같이 밤새자!!!!!!! 너무 재미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오늘 시험 대익 이거 보고 자러간다 역시 잠이 부족하면 사람이 미치는구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엑셀방송 ㅋㅋㅋㅋ 알고리즘에떠서 보는데 진짜 호빠가면 방송처럼 놀것 같음 ;;;
1:50 l 조회 2
이직할 때 면접에서 이직 사유 물어보는 거
1:50 l 조회 2
부자친구가 나한테 투자한다는 말을 했는데 기분이 묘함
1:48 l 조회 11
작년부터 장사 시작하고 7키로 찜 1
1:48 l 조회 6
이제 퇴근한 공무원임 1
1:48 l 조회 12
날씬한 사람한테도 말랐다는 소리해?2
1:48 l 조회 9
나 인티만 열면 자꾸 자동으로 클룩, 트립닷컴, 알리켜지는데6
1:47 l 조회 7
야간카페알바인데 급설사어캄
1:46 l 조회 7
이게 맞는 얘긴지는 모르겠는데 커뮤를 하면 뭔가 뇌의 특정 부위가 작동하는게 느껴져3
1:46 l 조회 10
나에 비해 울엄마가 너무 멋있어서 미안하다2
1:46 l 조회 7
할거없고 심심한데 이대로 자기도 싫어서 여기저기 떠돌아다닌다
1:46 l 조회 6
20대에 나이들고 하고싶은거 찾는게 제일 비참한것 같아
1:46 l 조회 12
(혐오주의) 의사익이나 간호익 있어??? 제발 도와주라 나 지금 해외에있는데 온몸에 두드러기가 심각하게 났.. 1
1:46 l 조회 33
새벽에 제미나이한테 연애상담했다가 펑펑 우는 중 4
1:46 l 조회 21
비계 많은 제육거리는 부위가 어디야????5
1:45 l 조회 13
일주일째 똥을 못싸는데 신호도안옴2
1:44 l 조회 18
경기도 광주에는 뭐가 유명해?
1:44 l 조회 9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2
1:44 l 조회 5
헐 내발왜이럼1
1:43 l 조회 47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3
1:4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