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4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과제시러........... 

고려대익 궁물받아여,,,,, 아무도 관심없으려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리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식 맛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나 고학번인데 한번도 안먹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노맛이라는데 요즘은 그나마 괜찮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궁금한 건 됐고 쓰니 멋지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과제 미룬 대학생1일 뿐,,,, 익인3도 멋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대빵 맛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연강일때 후딱 배채우기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공김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김+라뽂이쥬~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이팅😃😄😃😄😃😄인티 끄고 공부하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철학과 ㅈㅅㅌ교수님 그알나온거 학생들 알고있음? 살인죄 용의자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 완전 첨듣는 얘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ㅎㅎ.. 그러니까 아직까지 강의하는구나 미입주아파트 살인사건이라고 그알에서 다뤘는데 화제가 안되서 계속 한다고 하더라고,, 정리본 유툽에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 옛날 얘기??? 웅 그건 알아ㅜ 근데 막 딱히 화제되고 그런건 없엉 내가 공대라 잘 모르는 걸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웅 예전 살인사건 타단과대는 잘모를수도있게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ㅠㅠ 나두 나무위키에서 봤었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등학교 때 내신 어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4,,,,,,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남 일반고라 갈수있었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과이 뚫었구나ㅋㅋㅋㅋㅋ강의오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군,,,, 첫시간에 교수님이 야한 얘기 기대하지 말라 하셨는데 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학원오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내 친구랑 같은 강의 들음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룩😊🥰 이름만 흥미로웟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부 어떻게 하심미까? 전공 공부중인데 계속 읽고 예상 문제 뽑아서 시험 준비중인데 쓰니는 어땋게 하는지 궁금함미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음 난 무조건 번역본 사서 녹음 여러번 들으면서 문제 풀고 계산기 뚜드리고,,,,, 친구 붙잡고 물어봄ㅋㅋ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헙 계산기 혹시 공대 계산기...? 임미까...? 멋있슴미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그렇숨다 멋진건 모르겠고 계산기는 허벌나게 비쌌구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이 이게뭠미까... 뭔 말인지 이해가 가지도 않슴미다... 혹시 멘탈 잡는 법도 알려주실 수 잇슴미까...? 편입준비하는데 잘 하고 있는지도 모르게ㅛ고 요즘들어 지쳐서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는지ㅜ모르겟슴미다 흐긓ㄱ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나는 무조건!!!! 한방에 끝내겠단 생각으로만 했ㅇㅓ 고삼때 밥도 잘 못먹고 공부하는 내 스스로가 너무 비참했거든ㅜㅅㅜ 그래서 내년엔 절대 이 아니길 바랐는데 그러기 위해선 지금 공부하는 수밖에 없더라 진짜 원하는 목표가 있는데 다른 애들 다 이루는걸 나만 못할 이유가 없잖아???! 라는 마음으로 공부했따ㅠ 약간 분노의 마음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Okay.,,. Me 꼭 한 번에 편입 성공하겟슴미다 but 쓰니 밥은 꼭 챙겨먹고 다니십쇼... 분노의 공부.,... remember하겟슴미다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그리구 공부안될때는 과감하게 집가서 맛있는거 먹구 푹 자는것도 중요해!! 사람이 맨날 공부만 할 순 없잖아 대신 다음날에는 다시 리프레시 해서 새로운 마음 다잡기!!!! 편입 도전 결정하기 쉽지 않았을텐데 그 노력이 헛되지 않길 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마지막 말 보고 눈물ㄹ흘리는 중임미다,... 고마워 정말 정말로... 다시 기운내서 공부해볼게 좋은 하루 보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무슨 과인지 물어봐도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대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검색하다가 옴 성과이 듣고 싶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기랑 우리 성과이 넣자 ㅈㅂ 이랬다가 실패함 ㅎㅎ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노트북인데 스포티파이 음량은 음소거하고 유튜브 음성만 들으려면 어떻게해?
0:19 l 조회 1
우리집 삼남매 몸무게 똑같틈
0:19 l 조회 1
너네 애인이 말없이 나간 사실 알면 어떡할거야?헤어질 정도야?
0:19 l 조회 1
26살 여자랑 33살 여자랑
0:19 l 조회 13
거실에서 바깥보면 뭐보여? 공원뷰? 호수뷰? 3
0:18 l 조회 9
신입은 어떤 상사한테 제일 잘 보이는 게 중요할까?2
0:18 l 조회 9
다크서클 너무 심해졌는데2
0:18 l 조회 9
착장 살말 봐주라
0:18 l 조회 8
^모^ < 이게 일베야?1
0:18 l 조회 19
신혼익들아 남편이랑 밥먹을때 마주봐? 아님 나란히먹어?
0:18 l 조회 5
핑크랑 블루 중에 뭐가 더 예뻐?4
0:17 l 조회 18
집에만 있는 쉬었음 청년 중엔 근원적으로 가난한 사람 대부분 없는듯1
0:17 l 조회 28
네이버스토어에서 40대 여성이 많이 구매했다고 뜨면 신뢰도 상승함
0:17 l 조회 10
외모정병왔을 때 가성비좋은 시술 알려줘.. 1
0:17 l 조회 12
준싫 제발ㄲㅈ1
0:17 l 조회 11
뚱뚱한 사람은 그림자도 두꺼워?5
0:16 l 조회 23
감쓰 ai는 지피티가 나아 제미나이가 나아 5
0:16 l 조회 11
와 내가 왜 죽어야돼 진짜 와 4
0:15 l 조회 47
26살인데 무경력이야 노인턴노계약직4
0:15 l 조회 46
약속시간 못지킬까봐 한두시간 전에 가는데
0:1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