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4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밥은 도저~~!!! 히 포기 못하겠거든..?? 고기 너무 사랑하고 채소 헤이터야... 그래서 일단 군것질이랑 배달음식 끊고 운동만 해도 살 빠지겠지..?? (평소에 운동 1도 안 해 그냥 누워있기만 해) 아 그리고 몸무게는 평균인데 근육량이 많이 부족하거든,,? 유산소 운동만 하면 당연히 안 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군것질 배달음식만 끊어도 반은 성공이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ㅏ,,, 고마워!!!!!!!!!! 익인이 댓글 보니까,, 벌써 살이 빠지는 기분이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산소는 30분 근력은 1시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없던 의지가 없어지게 만들어주는 말인걸,,~~~ 알려줘서 고마워 ㅎㅎ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에서 실수하는 사람 극혐이지
22:01 l 조회 1
직장다니는 직장인들아 조언좀 해줘
22:01 l 조회 6
남친의 친구들이랑 그친구들의 여친분들 만나는거 어때? 2
22:00 l 조회 16
아무도 나한테 잘 자라고 해주지 않아
22:00 l 조회 9
infj 비와서 궁물받음
22:00 l 조회 6
나만 학교에서 시험 끝나고 답 맞춰보는거 싫은가
21:59 l 조회 8
난 여지껏 내 비율이 ㅈㅉ 별로라 생각햇는데
21:59 l 조회 17
근데 지방은 왜 보통 서울보다 일찍 결혼하는 거야...?6
21:59 l 조회 18
혹시 싱크대 수전 아예 빠지는 일이 흔해..? 40
21:59 l 조회 9
날씨도 안 좋은데 무엇이든 물어보시오.. 심심하니까 4
21:59 l 조회 10
두부조림햇는데 싱거운데 뭐가문젤까?3
21:58 l 조회 8
나 강박증 심한편인가?
21:58 l 조회 10
통영이랑 경주중에 어디로 여행가지1
21:58 l 조회 6
나 재작년까진 주5에 가끔 주6도 일하다가 작년부터 주4인데
21:58 l 조회 5
익들은 사주 믿어?2
21:58 l 조회 17
내일은 꼭 오전에 운동 가야지1
21:58 l 조회 4
위내시경했는데 용종 안뗀사람 있어? 4
21:58 l 조회 7
혹시 가족이 트라우마인 사람이 있니 ..?
21:58 l 조회 15
계약직인데 정규직이라고 구라 치고 결혼했다 이혼하는 경우 진짜 많은거 암?1
21:58 l 조회 12
우리엄마.. 하이닉스 3만원대에 샀다더라2
21:58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