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4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내가 하얀편이거든? 근데 내가 보기엔 약간 노랗게 하얀 편~창백인거같은데 주변에선 그냥 하얗다고 넌 쿨톤일거라는 소릴 많이 듣거든..

근데 막상 쿨톤립이라고 사서 발라보면 약간 노숙?해보이는거같은 느낌이 들어 

코랄은 확실히 안어울리고.. mlbb라고 써있는게 그나마 어울리는데

3CE 다포딜도 좀 괜찮았던거같구 착붙까진 아니었지만

립만 봐서 무슨톤인지 어울리고 안어울리고 정확하게 알 순 없겠지만 대체적으로 그런편인가 싶어서 물어본다 ㅠ 

대표 사진
익인1
퍼컬이랑 피부색은 아무관련없고 쿨립이 노숙해보였다는데 그게 어느범위 쿨이냐 따라 다를수있어서 쓰니가 발라본 쿨립으로 다른 쿨범위를 다 제외시킬순없는데 그래도 돌체,다포딜 둘다 웜이긴해 근데 돌체 갈뮽 그시, 다포딜 딥갈 덜스쯤이라 두개 같이 어울렸다기엔 비슷한 범위는 아니여서 단정짓기 어렵고 특히 갈뮽 그시범위가 돌체 어울리는데 반대로 돌체 어울리면 갈뮽은 아님 한개가지고 이거 어울리면 이톤 이렇게 확정짓기엔 무리가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우와 알못이라 갈웜 여쿨 뭐 이정도만 알고있었는데 뭐가 더 있구나.. 어렵다 설명해줘서 고마워ㅠㅠㅠ 어느정도 웜.. 일거라고 대략 생각만 하고 있어야겠네 여튼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 어릴땐 누워있어도 흘러내렸는데 요즘엔 안 그러더라
13:49 l 조회 1
요즘 호주 얼마면 가?
13:49 l 조회 1
마운자로 2펜 오늘 맞았는데 오늘은 유독 왤케 아프냐
13:49 l 조회 3
나이드니까 오후 10시만 돼도 피곤함
13:49 l 조회 2
Sk텔 어제 갑자기 10까지 오르길래
13:49 l 조회 9
시력 안좋은데 그냥 맨눈으로 다닌지 오래됐더니
13:49 l 조회 10
하이닉스 삼전 추매햇당
13:49 l 조회 13
나 하이닉스 -1700인적 있었어
13:49 l 조회 14
퇴근하고 카페가야징2
13:48 l 조회 8
생리가 눈치껏 쉬는날에 터졋음좋겟딘...
13:48 l 조회 2
소원 기도를 빌때 기도하자마자 소원을 들어달라고 하는거 괜찮아?1
13:48 l 조회 4
열받네.. 대부분의 애 아빠는 애를 왜 못 보냨ㅋㅋㅋ
13:48 l 조회 12
월요일에 보톡스 맞고 그 주에 바로 압출해도 되나?
13:48 l 조회 2
난 솔직히 학교 다니는거 한심하다고 생각함 4
13:48 l 조회 15
공대느낌나는 농대인데 3.15랑 3.3이랑 차이 많이 나?
13:48 l 조회 2
감정 깊은 mbti 뭐 같아
13:47 l 조회 4
여자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제육이라고 그러면?7
13:47 l 조회 22
하닉 추매했다1
13:47 l 조회 39
현대차 주주들 힘내라..ㅠㅠ6
13:47 l 조회 21
신입인데 1년만 채우고 퇴사하면 2
13: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