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4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내 인형들한테 뽀뽀하기..ㅠㅠ 진짜 귀여워 

반려견 키우면 난리날 듯 나..
대표 사진
익인1
ㅋㄱㅋㄱㅋㄱㅋㅋㄱ뭔가 기엽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들이 이상하게 볼까 봐 몰래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그래 ㅎㅎㅎ 내 새끼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나만 그런 게 아니야 나 진짜 아이구 내 새끼~~ 함서 해줰ㅋㅋ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맨날 볼때마다 내새끼 너무 귀엽다 그러면서 궁디팡팡 해줘 그러면서 뽀뽀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궁디팡팡 머리 쓰담쓰담 맨날 해준다 ㅋㅋㅋㅋ 귀여운 내 인형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귀여운 쓰니닿ㅎㅎ 인형에게 이름도 붙여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름은 진짜 정직하게 불러ㅋㅋㅋ 토끼면 토끼야~~ 개미핥기면 개미핥기야~~ 일케 다 불러 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ㄱ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가족 친구 다 있을때ㅣ도 한다ㅋㅋㅋ내 동생들 ㅠㅠ 이젠 다들 그러려니함 맨날 인형 델꾸다니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ㅌㅋ당당한 익인이 나도 근데 인형 맨날 델꼬 다님ㅠㅋㅋ 밥 먹을 때 데리고 가서 무릎에 얹혀놓고 컴터할 때도 무릎에 화장실 갈 땐 밖에다 잠시 올려놓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하눈데...이름도 다 있엉ㅋㅋㅋㅋㅋㅋ내 별명이랑 비슷하게 해서 이름 다 지워줘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이름 좀 지어줄까.. 20년을 같이 산 양 인형이 있는데 이름이 곰돌이야.. 갑자기 바꾸면 얘가 어색해 할라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름 지어주면 더 귀여워 보이고 애착생겨!! 곰돌이도 마음에 들어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갑자기 사람 이름 같은 걸 지어주고 싶어졌어 좋은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ㅋㅋㅋㅋ 난 겨털뽑는데 ㅋㅋ 아님 코털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들 뽀뽀하고 대화하네.. 나만 이런거 아닌줄 알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내 장난감들이랑 대화도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야 멀바 아니야 미안해 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얔ㅋㅋㅋㅋㅋㅋ 사과는 왜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방구 뀌고 냄새 맡아보기 이런 거 일 줄 알았는데... 쓰니 귀요미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얔ㅋㅋㅋㅋㅋㅋ그건 어렸을 때 졸업했쥐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돼ㅋㅋㅋㅋㅋㅌㅌㅌㅋ 움쪽쪽~ 토끼야~ 강아지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한 마리만 하면 질투하니까 돌아가면서 다 해줘야됑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가끔 애기마냥 안고 우쭈쭈해줌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자다가 발로차서 미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과도 하는구나 나는 내 감정만 말해 내 하고 싶은 말만 하곸ㅋㅋ 울 인형들 상처 받지 말어라 하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진짜 다행이다 나도 내 미키마우스 인형한테 뽀뽀하고 사이즈가 애기 사이즈라 맨날 안고 궁디팡팡하고 쓰담하고 그러는데ㅋㅋㅋㅋㅋㅋㅋ나만 그런게 아니었엌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자친구가 나한테 투자한다는 말을 했는데 기분이 묘함
1:48 l 조회 2
작년부터 장사 시작하고 7키로 찜 1
1:48 l 조회 3
이제 퇴근한 공무원임
1:48 l 조회 4
날씬한 사람한테도 말랐다는 소리해?1
1:48 l 조회 5
나 인티만 열면 자꾸 자동으로 클룩, 트립닷컴, 알리켜지는데2
1:47 l 조회 4
야간카페알바인데 급설사어캄
1:46 l 조회 5
이게 맞는 얘긴지는 모르겠는데 커뮤를 하면 뭔가 뇌의 특정 부위가 작동하는게 느껴져2
1:46 l 조회 6
나에 비해 울엄마가 너무 멋있어서 미안하다1
1:46 l 조회 4
할거없고 심심한데 이대로 자기도 싫어서 여기저기 떠돌아다닌다
1:46 l 조회 5
20대에 나이들고 하고싶은거 찾는게 제일 비참한것 같아
1:46 l 조회 11
(혐오주의) 의사익이나 간호익 있어??? 제발 도와주라 나 지금 해외에있는데 온몸에 두드러기가 심각하게 났..
1:46 l 조회 16
새벽에 제미나이한테 연애상담했다가 펑펑 우는 중 2
1:46 l 조회 13
비계 많은 제육거리는 부위가 어디야????4
1:45 l 조회 10
일주일째 똥을 못싸는데 신호도안옴2
1:44 l 조회 15
경기도 광주에는 뭐가 유명해?
1:44 l 조회 9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2
1:44 l 조회 5
헐 내발왜이럼1
1:43 l 조회 42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3
1:42 l 조회 24
쌍수 9일차인데
1:42 l 조회 10
대기업 취업한 사람들아 궁금한 점 있음6
1:4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