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5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94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일하는데랑 자취하는데랑 걸어서 5~6분거리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와 부럽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생활하면서 일하는 사람들 마주치는 상황은 빼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우 완전 끔쮝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회사 우리집에서 나와서 골목돌면 바로있는 2분거린데 사람들 별로 안마주치고 좋아 출퇴근시간 아끼는게 진짜 개꿀임 삶의 질 완전 높여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나돈뎈ㅋㅋㅋㅋ 근데 난 과거형이야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직장이 걸어서 3분 거린데 진짜 개꿀...
심지어 복장 제한도 없음 맨날 츄리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집이랑 직장가까우면 회사 급한일생기면 부르더라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웬만하면 가깝게 사는 거 안 알리는 게 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8분거리..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일부러 그렇게 집 구했는데 짱 좋았음 물론 이제 그 회사 퇴사하고 다른 회사 다니지만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진짜 직주근접 너무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나는 왔다갔다 두시간인데 핵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까워서 기름값걱정안해도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럽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직장 3분거리 ㅎㅎ 창문열면 병원보이지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걸어서 15분거리 뛰면 7분컷 진짜 개 좋아.... 걸어서 식당들려서 삼김받아서 사무실가서 앉아도 25분도 안걸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도보 5분거린데 애들 만날 때마다 머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와 진짜 부럽다ㅠㅠ 나는 알바하러 1시간씩 왔다갔다하는데ㅋㅋㅋㅜㅠㅠㅠ 짱부러워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게 최고야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어느정도 거리 있는 것도 나쁘진 않더라..퇴근하면서 듣는 노래가 젤 좋잖오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럽다 .. 나 방금 지하청 놓쳤는데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출근에 1시간 반 걸리는 나 익......개부럽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본가에서 직장까지 2분이얌~_~ 배란다에서 직장 보임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진짜너무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예전회사가 이사했을때 저랫어. 울집 바로 앞으로 이사옴 ㅋㅋㅋㅋㅋ개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와 진짜 부럽다.... 난 한시간...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2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3분거리인데 진짜 좋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안경대? 접합부분? 떨어졌는데 이거 안경점 가면 공짜로 해주는건가?
19:18 l 조회 1
비만익 위고비맞고 의외의 효과를 봄; 살은 잘 안빠졌음ㅋㅋㅋ 비만익들은 돈 아껴서라도 해도 좋을듯
19:18 l 조회 1
저녁뭐먹지
19:18 l 조회 1
러브버그 방제 효과있는거면 전국적으로 하면 좋겠다ㅠㅠ
19:17 l 조회 1
부대찌개먹을가 엽떡먹을가
19:17 l 조회 1
짝사랑 일년이상한거면 오래한거지?
19:17 l 조회 1
감자 껍질까지 먹는 거 특이해?
19:17 l 조회 1
저혈당 온거 같은데 먹으면 토할거 같아
19:17 l 조회 1
지금부터 7월 5일까지 극단적으로 다이어트하면 얼마나 뺄 수 있을까
19:17 l 조회 1
남친이랑 요새 유행하는 점토로 캐릭터 만드는 거 하려고 점토 샀는데 헤어짐 ㅋ
19:17 l 조회 1
하이킥할때 신지캐릭터 욕 많이 먹었어?
19:17 l 조회 2
열 받아서 야근하기 전에 혼술 하다 옴
19:17 l 조회 3
만나기싫은 전직장 동료한테 계속 연락 오면 어케해
19:16 l 조회 2
일주일만애 몸 라인 달라질 수 잇어??
19:16 l 조회 3
피시방 커플룸 2인부터인데 혼자와서 커플룸 쓰는거 개짜증나네ㅠㅠㅠ
19:16 l 조회 7
오늘 주식 조졋누
19:16 l 조회 11
쿠팡 기사님이랑 배민 기사님 같이 오셨나보네
19:16 l 조회 4
나 돈 관련해서 진짜 좀 쓸때없는 걱정 많이함
19:15 l 조회 7
보통 결혼하고 한달 이내에
19:15 l 조회 10
뭐지? 매복사랑니 뽑았는데 하나도 안 아파
19:15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